스시 카이신(鮨海信)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스시 카이신(鮨海信) 정보를 소개합니다.

  • 스시 카이신(鮨海信)
  • 스시 카이신(鮨海信)
  • 스시 카이신(鮨海信)
  • 스시 카이신(鮨海信)

설명

도쿄 5성급 특급 호텔(만다린 오리엔탈 도쿄) 출신 일본인 사토 쿄우스케 셰프가 직접 엄선한 자연산 생선만을 사용한 일본 고유 전통 에도마에 스시를 포함하여 정성껏 준비한 오마카세를 제공한다. 일본 긴자에서 접할 수 있는 작고 아담한 스타일의 총 6석의 카운터석만을 운영하는 고급 스시 전문점이다. 일본인 사토 셰프는 일본 츠키지 수산 시장에서의 판매 아르바이트와 2년간의 어부 생활을 통해 다년간 다양한 해산물들에 대한 풍부한 지식을 얻었다. 그 후 일본의 고급 스시 전문점과 도쿄 5성급 특급 호텔(만다린 오리엔탈 도쿄) 뿐만 아니라 해외 여러 나라에서 스시 셰프로서 일한 오랜 경력을 살려 2017년 서울의 청담동에 직접 본인의 스시 전문점을 오픈하였다.

제주도를 포함한 국내의 다양한 루트를 통하여 항상 최고의 자연산 식재료를 엄선하여 직접 이케지메(생선을 즉살하는 독특한 기술)하고 숙성하여 퓨전 아닌 일본 전통 고유의 에도마에식 고급 스시를 선보인다. 식재료 구매부터 손질, 접객에 이르기까지 사토 셰프 혼자서 전 과정을 준비, 진행하여 항상 일정한 수준과 맛을 유지할 수 있도록 소규모로 카운터 6석만 운영한다. 1인부터 식사 가능하며, 소규모이므로 가능한 사전 예약을 추천한다.

사토 셰프는 모국어인 일본어뿐만 아니라 한국어 및 영어로도 원활한 접객이 가능하여 식재료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과 함께 다양한 대화가 가능하다. 특히, 사토 셰프는 수년간 총 12개국(일과 여행 포함)을 두루 다니며 경험한 다문화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호기심으로 다양한 나라의 사람들의 방문을 환영하며 그들과의 대화를 즐긴다.


문의

스시 카이신(鮨海信) 02-515-9855


홈페이지

https://sushikaisinofsato.modoo.at


이용안내

대표 메뉴 : 오마카세 (사시미 / 스시 외)

문의 및 안내 : 02-515-9855

개업일 : 2017년 02월 01일

영업시간 : 18:00~22:00

주차시설 : 가능

예약안내 : 전화 예약 문의 (02-515-9855)

쉬는날 : 연중무휴

좌석수 : 6석


상세정보

화장실
업소 내 위치(남녀공용)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00길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