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꽃가람농장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들꽃가람농장 정보를 소개합니다.

설명

연천 재인폭포 오토캠핑장 부근에 있는 들꽃가람농장은 수확 체험과 쿠킹클래스, 팜크닉을 즐길 수 있는 체험농장이다. 식물원과 같이 잘 꾸며진 농장과 다양한 체험, 놀이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이다. 농장 및 교육장, 놀이공간(트램펄린∙드로잉존∙탈것∙에어바운서), 식물원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여름에는 에어바운스 수영장도 펼쳐져 신나는 물놀이도 가능하다. 들꽃가람농장은 11월에서 6월까지 수확하는 딸기 체험이 메인이며, 7월~11월에는 복수박, 복숭아, 옥수수, 샤인머스켓 등 포도 5종, 미니사과, 귤 등 다양한 농작물을 수확해 볼 수 있다. 그 외 제철 과일을 이용한 청 또는 잼 만들기, 딸기티라미수, 화덕피자, 우유 만들기, 쿠키 만들기와 같은 쿠킹 클래스도 연중 진행되고 있다. 프로그램은 팜크닉과 수확 체험 2가지가 있다. 팜크닉은 예약제 원칙으로 지정된 이용 시간 동안 프라이빗한 개별 텐트 또는 평상을 이용할 수 있고, 웰컴 푸드가 제공된다. 또 농작물 수확&쿠킹 클래스 체험 전, 후 남는 시간에는 놀이공간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수확 체험은 예약하지 않아도 이용 가능하며, 수확한 양을 kg당 가격으로 판매하는 형태이다. 체험은 작물 상황과 시즌에 따라 변동되므로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의 안내를 확인하여야 한다. 농장에서 운영하는 아뜰리애786에서는 직접 생산한 딸기로 빵류와 음료도 판매한다. 은현IC에서 차량으로 약 22분 소요된다. 인근에 한탄강유원지, 한탄강관광지 오토캠핑장, 연천전곡리유적, 전곡선사박물관, 재인폭포, 포천신북리조트스프링폴온천, 포천허브아일랜드 등이 있다.


홈페이지

https://deulkkotfarm.business.site/


이용안내

유모차 대여 : 없음

신용카드 가능 : 가능

애완동물 가능 : 없음

체험가능 연령 : 전연령

체험안내 : 팜투어&쿠킹클래스 / 수확체험

문의 및 안내 : 010-2684-7956

개장일 : 월~토요일 11:00~18:00
일요일 14:30~18:00

주차시설 : 있음
주차요금 - 무료

쉬는날 : 월요일

이용시간 : [화요일~토요일]
- 11:00~18:00
[일요일]
- 15:00~18:00


상세정보

이용가능시설
농장 / 교육장 / 트램펄린 / 드로잉존 / 에어바운서 / 식물원 / 에어바운스 수영장(여름)

화장실
있음(남녀 구분)

시설이용료
[팜투어&쿠킹클래스]
- 체험비 : 65,000원
- 수확체험 변동
* 시즌에 따라 프로그램 및 체험료는 달라질 수 있음
* 단체 프로그램 및 체험료 별도 문의

내국인 예약안내
[예약방법]
- 네이버 예약 (예약페이지는 각 체험시즌에 오픈, 홈페이지 및 인스타 계정에 공지)
- 어린이집, 유치원, 요양원 등 기관 및 단체 사전예약 필수
- 전화 문의 : 010-2684-7956 (상담시간 11:00~18:00)

위치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청연로 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