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테마파크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서프라이즈 테마파크 정보를 소개합니다.

  • 서프라이즈 테마파크

설명

서프라이즈테마파크는 문화예술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재활용 소재를 활용한 장인정신의 숨결과 혼이 깃 든 신비로운 정크아트 (Junk Art 폐품으로 만든 입체 예술작품)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재활용 소재로 만들었으나 디테일과 크기는 그 어떤 작품 못지않은 정교함과 웅장함을 자랑한다.【SBS 세상에 이런 일이】에 방영된 깜짝 놀랄만한 세계수준의 예술작품을 생동감 있게 구현한 영화 속 히어로들 그리고 애니메이션 주인공들과 함께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다. 다양한 크기와 형태로 작품화된 캐릭터를 통해 그들을 직접 만나고 체험해봄으로써 흥미와 감동으로 아 동과 청소년들의 꿈을 키우고 용기와 진취적 기상을 심어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50,000여 평의 넓은 대지 위에 펼쳐진 500여 점의 작품과 주변 풍경의 파노라마는 전 지역이 포토존으 로 활용될 수 있어서 가족 단위의 나들이를 통해 추억의 시간을 간직할 수 있으며, 곶자왈둘레길 생태체 험 산책을 통해 삼림욕을 함으로써 웰빙을 구가할 수 있다. 또한 단체 학생들의 체험 활동을 통해 꿈과 끼를 키우는 감성 교육의 장으로 활용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urprisethemepark.com


이용안내

수용인원 : 2,000명

유모차 대여 : 가능

신용카드 가능 : 가능

애완동물 가능 : 가능

체험가능 연령 : 전 연령

체험안내 : 영상체험관: AR/VR 영상체험

문의 및 안내 : 064-783-7272

개장일 : 2019년 05월 04일

주차시설 : 주차가능(소형 40대/대형 6대)

쉬는날 : 연중무휴

이용시간 : 09:00 ~ 21:00 (입장마감 20:00)


상세정보

관광코스안내
야간에는 정크아트 작품과 다양한 조형물에 일류미네이션을 가미함으로써 현란한 빛의 조화 속에서 주 간과는 판이한 볼거리가 제공된다. 가족 단위뿐만 아니라 특히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의 부대 시설로 쉼터와 포토존을 마련하여 귀중한 추억 을 남길 수 있도록 시설하였다.
세계최대의 압도적인 스케일로 제작된 정크아트(높이 2.5m ~ 12m)의 진수를 경험하고 아트전시관, 영 상체험관, 갤러리카페, 서프라이즈카페 등의 실내 인프라 시설을 돌아보며 아늑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서프라이즈테마파크의 시설 속에는 정크아트뿐만 아니라 제주도의 풍속문화를 곁들여 작품화함으로써 언밸런스의 묘한 뉘앙스와 앙상블을 느낄 수 있다.

촬영장소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SBS 수작남녀, MBC TV매거진-해피플러스등 방영

관 람 료
아트전시관:무료
영상체험관: 무료

입 장 료
성인 13,000원
청소년 11,000원
소인 10,000원

※ 단체할인가
성인 11,000원
청소년 10,000원
소인 8,000원

※ 도민할인가
성인 10,000원
청소년 9,000원
소인 8,000원

외국어 안내서비스
영문 리플릿 제공/중문 리플릿 제공

내국인 예약안내
사전 전화예약 가능/당일 입장 가능

한국어 안내서비스
입장시 테마파크 전체 개요 설명 및 안내 가능(한국어 리플릿 제공)

외국인 예약안내
사전 전화예약 가능/당일 입장 가능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남조로 2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