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블루와인농원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영동블루와인농원 정보를 소개합니다.

  • 영동블루와인농원
  • 영동블루와인농원

설명

영동블루와인농원은 서울에서 귀농하여 와인과 함께 꿈을 만들어 가는 곳으로 아버지와 아들이 운영하는 곳이다. 무농약 친환경 블루베리를 직접 재배하며 캠벨얼리(포도), 사과 등 다양한 과실로 유니크한 와인을 생산하여 특별한 와인 시음과 체험, 숙박이 가능한 와이너리(포도주 양조장)이다. 와인 족욕, 시음, 와인 토크 등 와인 관련 체험 프로그램과 블루베리 수확, 잼 만들기 등 농촌 체험을 즐길 수 있으며 와이너리와 함께 펜션을 운영하는 것이 이곳의 장점이다. 시골 외할머니 집에 놀러 온 듯한 편한 느낌과 함께 안락하고 편한 휴식의 공간이다. 원룸형의 화이트와인객실과 투룸형의 레드와인객실, 복층구조의 초코베리, 블루베리객실 등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부대 시설로 수영장, 바비큐장 등도 즐길 수 있다. 충북 영동은 포도 농사를 위한 환경 조건이 잘 갖추어져 있어, 와이너리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영동 와인터널을 비롯해 40여 농가 와이너리를 체험하는 농가체험형 와이너리 투어를 선보이고 있으니, 주변 와이너리를 함께 방문하면 특별한 여행의 경험이 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영동와인투어.com/bluewine


이용안내

수용인원 : 최대 40명

유모차 대여 : 없음

신용카드 가능 : 없음

애완동물 가능 : 없음

체험안내 : 와인족욕 / 와인시음 / 와이너리투어

문의 및 안내 : 043-744-9956

주차시설 : 있음(소형12대)

쉬는날 : 연중무휴


상세정보

시설이용료
펜션 화이트와인룸(4인 기준)
비수기 주중 80,000원 / 성수기 주중 140,000원
와이너리 체험 1인 10,000원(시음 포함 / 5인 이상) / 와인족욕 1인 10,000원

화장실
있음(남/녀 구분)

이용가능시설
체험관 / 펜션 / 수영장 / 바베큐장

위치

충청북도 영동군 양산면 호탄길 5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