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곡 원네스 스파·리조트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도곡 원네스 스파·리조트 정보를 소개합니다.

  • 도곡 원네스 스파·리조트
  • 도곡 원네스 스파·리조트
  • 도곡 원네스 스파·리조트

설명

광주 근교에 있는 도곡 원네스 스파·리조트는 주변 자연의 수려한 풍광과 청정한 공기와 함께 연수, 휴식, 놀이 등 관광의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어 단순한 휴식을 위한 숙박시설이 아닌 다양한 레저를 경험할 수 있는 종합 휴양시설이다. 도곡원네스의 알칼리성 라튬 천연 온천수는 피부 미용에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중탕과 사우나를 기본으로 성인 2명 아동 2명 가족 단위 가족이 이용 가능한 가족탕 객실을 10개 운영하고 있으며 여름철 2달 동안 한시적으로 실내 수영장과 야외수영장을 개장하여 워터 슬라이드, 미끄럼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야외수영장을 개장하는 동안 야외 카바나에서 취사와 음식 섭취가 가능하다. 도곡 원네스 스파·리조트에서는 2인에서 10인까지 입실이 가능한 침실과 한실 등 다양한 타입의 숙박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온 가족과 친구, 지인들이 함께 숙박하면서 온천욕과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도곡원네스 리조트가 위치한 도곡 온천 지구는 [음식문화거리]가 조성되어 있어서 온천욕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이곳을 방문해야 하는 이유이다.


홈페이지

http://www.okspaland.com/


이용안내

수용인원 : Play land 어린이 놀이시설 600명 수용 / 세미나실 세미나실2 (200명), 세미나실(100명)

유모차 대여 : 없음

신용카드 가능 : 가능

애완동물 가능 : 불가

문의 및 안내 : 061-375-7800

주차시설 : 가능
요금(무료)

쉬는날 : 연중무휴

이용시간 : [수영장]
- 09:00~17:00
[사우나]
- 06:00~18:00


상세정보

화장실
있음(남녀 구분)

입 장 료
[온천사우나]
- 성수기 : 성인 8,000원 / 소인 6,000원
[가족탕] 3시간 이용 기준
- 주중 60,000원 / 주말 80,000원

이용가능시설
대중탕 / 사우나 / 숙박시설 / 실내·야외 수영장(여름철) / 컨벤션 / 세미나실 / 매점

한국어 안내서비스
가능

위치

전라남도 화순군 도곡면 온천1길 45 (도곡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