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탄강큰집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한탄강큰집 정보를 소개합니다.

설명

한탄강큰집은 현지인이 찾아가는 맛집으로 아침, 점심, 저녁 모두 해결할 수 있는 한식 전문 음식점이다. 식당과 펜션을 함께 운영해 넓은 주차장을 보유한 규모 있는 식당으로 한탄강관광지 오토캠핑장, 연천전곡리유적, 전곡선사박물관 등의 관광지와 가까워 함께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한탄강큰집의 대표메뉴는 장어와 민물매운탕, 능이백숙이다. 백숙은 닭, 오리 중에서, 민물매운탕은 쏘가리, 빠가사리, 메기, 참게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해 맛볼 수 있다. 그 외에도 가정식 백반, 버섯 불고기전골, 쏘가리회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식당 인근에 밭을 일구어 직접 키운 채소를 이용해 어머니 손맛이 느껴지는 반찬들로 손님상을 내어온다. 홀과 룸은 모두 입식 테이블로 가족과 단체모임 등을 모두 수용할 수 있으며 가까운 곳은 차량픽업 가능하다. (구)하남타운 식당 & 펜션, 왕의자택 펜션과 같은 집이다. 은현IC에서 차량으로 약 12분 소요된다. 인근에 한탄강유원지, 한탄강관광지 오토캠핑장, 연천전곡리유적, 전곡선사박물관, 재인폭포, 포천신북리조트스프링폴온천, 포천허브아일랜드 등이 있다.


홈페이지

http://www.hanamtown.com


이용안내

대표 메뉴 : 장어 / 민물매운탕 / 능이백숙

문의 및 안내 : 031-835-0625

영업시간 : 07:00~22:00

포장 가능 : 가능

주차시설 : 있음(30대, 무료)

예약안내 : 예약방법
- 모임 및 단체 사전예약 필수
- 전화문의 : 031-835-0625 / 010-5335-0625

쉬는날 : 연중무휴

취급 메뉴 : 능이백숙 / 민물매운탕 / 장어구이 / 쏘가리회 / 버섯불고기전골 / 가정식 백반 외


상세정보

화장실
있음(남녀 구분)

위치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선사로 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