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초수물회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청초수물회 정보를 소개합니다.

  • 청초수물회
  • 청초수물회
  • 청초수물회

설명

청초수물회는 속초시 조양동 엑스포장 인근에 위치한 물회 전문점이다. 청초수물회는 진하게 우려낸 사골국물에 순수 고춧가루로 담근 전통장 등을 배합한 후 이를 또다시 7일간의 숙성기간을 거쳐 물회 육수로 만든다. 여러 가지 횟감과 활전복, 해삼, 멍게, 문어, 날치알 등 물회에 들어가는 해산물이 신선하고, 물회 특유의 비린 맛이 없어 물회를 즐겨 먹지 않는 사람도 시원하게 먹을 수 있다. 여러 가지 횟감과 활전복, 해삼, 멍게, 문어, 날치알에 청초수만의 사골육수가 어우러진 청초수 특허상품인 해전물회가 대표음식이다. 이외에도 강원도 향토음식으로 섭(홍합)과 오징어, 부추, 버섯, 달걀을 넣고 청초수만의 숙성된 장으로 맛을 낸 칼칼한 국물 요리 섭국, 고소하면서 영양만점인 성게알과 신선한 야채, 밥과 함께 비벼 먹는 성게알 비빔밥, 오징어 몸통에 소고기, 표고버섯, 오징어, 더덕 등을 비롯하여 여러 가지 몸에 좋은 재료들로 정성스럽게 만든 오징어순대 등 듣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강원도를 대표하는 재료들로 메뉴가 구성돼 있다. 설악산, 속초해수욕장, 속초수산시장 등이 주변에 있어 함께 둘러볼 수 있다.


문의

청초수물회 033-635-5050


홈페이지

http://www.chungchosoofish.com


이용안내

대표 메뉴 : 물회 / 해전물회

문의 및 안내 : 033-635-5050

영업시간 : 10:00 ~ 20:50 (주문마감 20:00 / 포장마감 20:20)

포장 가능 : 가능

주차시설 : 있음(주차공간 여유있음)

예약안내 : 전화 예약 문의 (033-635-5050)

쉬는날 : 연중무휴

취급 메뉴 : 물회 / 해전물회 / 성게알 비빔밥 / 보양 전복죽 / 섭국 / 성게알 미역국 / 속초 오징어순대 / 활 전복 회덮밥 / 붉은 대게살 비빔밥 / 오징어 밥식해 / 오징어 물회 / 활 전복 회무침 / 해산물 모둠막회


상세정보

화장실
있음(남/녀 구분)

위치

강원특별자치도 속초시 엑스포로 1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