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와집순두부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기와집순두부 정보를 소개합니다.

  • 기와집순두부
  • 기와집순두부
  • 기와집순두부
  • 기와집순두부

설명

기와집순두부는 남양주 조안면 북한강변에 있는 두부 전문음식점이다. 이 음식점의 두부는 화학 재료을 쓰지 않고 천연간수만 사용하며 강원도산 노란 콩과 100% 국내산 콩만을 이용해 재래식 방법으로 두부를 만들어 고소함과 깊은 맛이 일품이다. 하루 종일 수시로 콩을 갈고 순두부를 걷어내 그때그때 방금 떠낸 순두부를 상차림에 올려 따끈하고 몽글몽글한 순두부를 맛볼 수 있다. 반찬으로 나오는 익은 배추김치, 새콤하게 무친 오징어젓갈, 삼삼한 배추겉절이, 유채 나물, 새콤달콤한 미역 초무침이 순수한 맛의 순두부와 어우러져 입맛을 돋운다. 조금은 투박하게 썬 파가 들어간 간장 양념을 곁들어 먹는 맛도 괜찮다. 주말 점심은 방문객이 많아 대기시간 역시 길어지므로 조금 이른 시간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인근 두물머리에서 산책하고 기와집순두부에 들러 맛있는 식사를 하는 나들이 맞춤 코스로도 손색이 없다. 오랜 기와집이 운치를 더해 먹는 즐거움과 함께 보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나가는 출구 한쪽에는 원하는 만큼 비지를 덜어갈 수 있도록 포장 비닐을 준비해 두었다. 몸에도 건강한 두부 요리도 맛보고 북한강을 끼고 드라이브까지 완벽한 하루의 고소한 마무리라 하겠다.


문의

기와집순두부 031-576-9009


이용안내

대표 메뉴 : 순두부백반

문의 및 안내 : 031-576-9009

영업시간 : 10:30~20:30 (라스트오더 20:00)

포장 가능 : 가능

주차시설 : 가능(70대)
요금(무료)

예약안내 : 전화 예약 가능 (031-576-9009, 031-576-0117)

쉬는날 : 연중무휴

취급 메뉴 : 콩탕백반 / 비빔밥 / 재래식생두부 / 황태양념구이 / 볶음김치 / 수육 / 생두부와 수육 / 군두부 / 두부김치 / 도토리묵 / 녹두전 / 파전


상세정보

화장실
있음(남녀 구분)

위치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