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리회관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만리회관 정보를 소개합니다.

설명

보성 율포해수욕장에 자리한 만리회관은 2대째 운영 중인 전통 있는 횟집이다. 현재 박태신 사장 부부가 물려받아 운영한 것이 30여 년이니 모친이 운영하던 옛 '금성식당' 시절까지 거슬러 연조를 따지자면 어림잡아 40~50년쯤 되지 않을까 싶다.
청정해역 보성 앞바다에서 건져 올린 싱싱한 자연산 회와 각종 해산물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혹시 그때그때 시세에 따라 변하는 자연산 활어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굳이 자연산만 고집할 필요는 없다. 시원한 바닷가에서 먹는 회가 비록 양식이라 한들 맛이 없을까. 분명한 것은 양식한 횟감일망정 국내산만 사용한다는 점이다. 여기에 소라, 멍게, 해삼 등 해산물을 포함한 20여 가지에 이르는 각종 반찬(일명 스끼다시)은 입안을 바다 내음으로 가득 채운다.

만리회관의 특이한 점을 꼽는다면 계절별 제철 해산물을 주메뉴로 한다는 점이다. 봄에는 바지락, 여름엔 서대회와 참갯장어(하모), 가을엔 전어와 주꾸미, 겨울엔 싱싱한 키조개를 맛볼 수 있다. 보성 율포는 여름 휴가철뿐만 아니라 겨울 바다를 찾는 이들도 많고, 연말연시엔 해넘이와 해돋이 명소로 관광객이 붐비는 곳이다.


문의

만리회관 061-852-8025


이용안내

대표 메뉴 : 활어회

문의 및 안내 : 061-852-8025

영업시간 : 08:00 ~ 22:00

포장 가능 : 가능

주차시설 : 주차 가능

예약안내 : 전화 예약 가능 (061-852-8025, 8035)

쉬는날 : 연중무휴

취급 메뉴 : 활어회 / 꽃게탕 / 바지락회무침 / 전어구이 외


상세정보

화장실
남녀개별 / 업소 내부 위치

위치

전라남도 보성군 회천면 우암길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