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5(Passion 5)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패션5(Passion 5) 정보를 소개합니다.

  • 패션5(Passion 5)
  • 패션5(Passion 5)

설명

한남동 한강진 역 부근에 위치한 패션5 (Passion 5)는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를 비롯하여 커피전문점 파스쿠찌, 이탈리안 그릴요리 전문 레스토랑 라그릴리아 등을 운영하고 있는 식품전문업체인 SPC그룹에서 오픈한 프리미엄 디저트 갤러리 카페이다. 빵, 과자, 케이크류와 같은 베이커리 매장에 새로운 디저트 문화를 도입하여, 수제 초콜릿과 푸딩을 비롯한 다양한 디저트 제품을 선보여 마치 갤러리를 관람하 듯 이동하며 고르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하였다. 매장은 빵(Bakery)과 케이크 (Patisserie), 초콜릿(Chocolat), 커피(Cafe)를 파는 4가지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기에 만드는 이들의 열정(Passion)이 더해지는 공간이라는 의미에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한다. 매장의 진열도 상당히 화려하고 다양한 음식이 진열되어 있다. 섹션별로 분위기가 모두 다르다. 프랑스, 독일 등 세계 각국의 특색 있는 각종 베이커리는 물론 다양한 케이크, 푸딩, 수제 초콜릿 등 3~400여 종류의 디저트를 만날 수 있다.


문의

패션5(Passion 5) 02-2071-9505


홈페이지

http://spcpassion5.com/


이용안내

대표 메뉴 : 라즈베리 크림치즈 머핀 / 커피

문의 및 안내 : 02-2071-9505

영업시간 : 07:30~22:00

포장 가능 : 가능(일부 메뉴)

주차시설 : 가능

쉬는날 : 연중무휴

취급 메뉴 : 라즈베리 크림치즈 머핀 / 커피 / 케이크 / 초콜릿 / 브런치 등


위치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