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년목장가든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 국내 여행 정보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풍년목장가든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정보를 소개합니다.

풍년목장가든

풍년목장가든

0m    2     2022-11-22

경기도 양평군 퉁점골길 31

풍년목장가든은 양평 서종면에 있는 한정식집이다. 사장님이 직접 농사지은 채소와 가족이 운영하는 정육점에서 가져온 고기로 정성스러운 밥상을 차리는 식당이다. 양평의 식재료와 문화를 접목한 상차림은 메인 메뉴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며 농부정식, 풍년정식, 황후정식으로 나뉜다.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에 이미 맛있는 현지 재료를 이용해서 만든 반찬들로 상이 그득하다. 단품 식사를 원하는 고객은 사골곰탕이 있다. 한정식을 먹는 경우도 좋아하는 단품 메뉴를 추가하고 싶으면 한방장육, 사태 찜, 불고기 등을 곁들임으로 주문할 수 있다. 주차는 매장 앞에 주차장이 있다. 매장 앞에 농사지으신 감자나 고추 등을 두고 방문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나눠 주는 인심 좋은 식당이다.

가평냉면 부손 설악본점

가평냉면 부손 설악본점

10.0 Km    0     2023-10-04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1818-13

경기 가평군 설악면에 위치한 부손 항아리 막국수집은 평양냉면과 막국수의 중간점을 지향하는 막국수집이다. 평양 온반은 평양 대표 전통 음식이다. 평양식 국밥 한 공기와 1mm로 얇게 저민 편육 그리고 평양식 녹두전과 지단으로 편성된 육수를 뜨겁게 데워 먹는다. 시래기 들기름 막국수는 들기름 향 그윽한 고소한 메밀면과 시래기를 조합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부손 비빔막국수는 맷돌로 제분하여 만드는 순메밀 국수와 잘 숙성된 양념의 조화이다. 평양식 물 막국수는 평양냉면처럼 맑고 육향 진한 육수에 완벽한 식감의 순메밀 면이 어우러져 깔끔한 맛을 낸다. 감자전은 즉석에서 갈아 만든 강원도 전통 감자전이다. 주문 양식에 맞추어 취향을 선택하면 평양냉면을 다양하게 먹을 수 있다.

설매재자연휴양림야영장

설매재자연휴양림야영장

10.0 Km    1     2023-08-08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용천로 510

숲을 걷다가 별을 만날 수 있는 설매재 자연휴양림 야영장은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에 위치하고 있다. 눈 설(雪), 매화 매(梅), 고개 재(岾) 눈 속에도 매화꽃이 피는 고개를 설매재라 부른다. 산나물, 두릅나물, 취나물 등 각종 나물이 풍부하며, 산 정상에는 약 7만 평의 광활한 고랭지 농장이 있다. 데크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야외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다.

두릅봄나물여행

두릅봄나물여행

10.0 Km    14     2024-04-12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묵안로 906
031-584-9959

봄나물의 신선함과 푸른 자연 속에서 피어나는 활력을 느끼며, 두릅, 봄나물의 다채로운 맛과 체험을 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이다. 이곳에서는 풍성한 농특산물과 다양한 먹거리, 음악 공연과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무엇보다도, 우리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어린이 관련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봄의 향기로 가득한 특별한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초롱이둥지마을

초롱이둥지마을

10.0 Km    7227     2023-07-25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묵안로 906

청정지역에서만 산다는 ‘초롱 새’와 ‘금강초롱꽃’처럼 맑고 깨끗한 자연 속에서 ‘초롱이 둥지마을’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을 할 수 있다. 초롱이 둥지마을은 가평군 최남단에 위치한 마을이다. 초롱이 둥지마을에는 ‘국수 터’라는 마을명이 있는데, 국화꽃이 물 위에 뜬 형상을 띠고 있다 하여 菊水로 불리기도 하였고, 이곳 골짜기에서 내려오는 물이 전국에서 제일 좋은 곳이라 하여 국수(國水)로 바뀌어 불릴 만큼 맑고 깨끗함을 자랑하는 마을이다. ‘초롱이 둥지마을’에 오시면 맑고 깨끗한 청정지역의 자연을 벗 삼아, 여러 가지 체험을 할 수 있다. 남쪽으로 용문산 남서쪽으로 유명산 동쪽에는 봉미산이 있으며 맑고 깨끗한 미원 천이 발원하는 곳으로써 예로부터 오랜 전통과 예의를 숭배하고 보전하는 마을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가평군에서 유일하게 원시림의 자연 생태계가 잘 보전되고 자연에서 생산되는 천연재료를 통해 고유의 맛을 계승 발전시켜 나가고 있는 산악지대 마을이며,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어촌공사가 선정하는 농촌여행지로 선정되기도 했다.

양수리한옥집

양수리한옥집

10.0 Km    1     2022-09-15

경기도 양평군 양수로138번길 41

양수리한옥집은 양평군 양서면에 한옥으로 지은 해물찜, 아귀찜 전문 식당이다. 해물찜이나 아귀찜 모두 콩나물과 함께 싱싱한 아귀나 해물을 튼실하게 넣어 주며 맵기도 적당하다. 밑반찬은 단출한 편이지만 메인 메뉴는 푸짐하게 나오며 매운맛을 순화시켜주는 구수한 국물의 들깨 칼국수를 곁들임으로 제공한다. 아귀찜이나 해물찜을 먹고 남은 양념에 볶음밥을 만들어 먹는 것도 별미다. 남은 음식은 포장해 갈 수 있다. 주변에 두물머리, 세미원, 황순원 소나기 마을, 정약용 다산 유적지 등이 있어 식사 전후로 둘러볼 곳이 많다. 매장도 크고, 주차장도 널찍해서 이용이 편리하다.

소나무집

10.1 Km    16520     2023-03-16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사나사길 3
031-772-6687

소나무집은 15년된 고깃집으로 특히 돼지왕갈비와 냉면을 추천한다. 냉면은 주문 시 바로 면을 뽑아 맛이 일품이다. 그리고 음식점 앞 개울 옆에는 느티나무 아래 넓은 데크가 준비되어 있어 식사 후 데크에서 시원하게 차를 마실 수 있고, 앞개울에서는 개울물이 맑아 물놀이도 즐길 수 있다.

물의정원

물의정원

10.1 Km    3     2024-03-07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398

남양주 물의 정원은 국토교통부가 2012년 한강 살리기 사업으로 조성한 484,188㎡의 광대한 면적의 수변생태공원이다. 인근에 사는 주민들에게 물의 정원은 산책로와 자전거도로를 따라 조깅을 즐기고 라이딩을 즐기기 위해 방문하는 동네공원이지만, 외부인들에게는 일부러 시간 내서 데이트하러 오는 관광지이기도 하다. 물의 정원은 자연과 소통하여 몸과 마음을 정화하고 치유하는 자연친화적 휴식공간이다. 물의 정원 상징교인 뱃나들이교를 건너면 강변산책로변으로 대단지 초화 단지가 조성되어 5월에는 양귀비, 9월에는 노랑코스모스를 만끽할 수 있다. 수려한 북한강과 초화단지가 아름답게 어우러진 풍광을 즐기기 위해 많은 이들이 방문하고 있다.

경기 남양주 조안 [슬로시티]

경기 남양주 조안 [슬로시티]

10.1 Km    14657     2024-01-04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413

‘새가 편안히 깃든다’ 하여 이름 붙여진 조안은 2010년 11월 수도권 최초로 지정된 슬로시티이다. 팔당에서 양평과 대성리로 이어지는 남한강변에 자전거 길이 있다. 또한, 운길산역에서 시작해 마진 산성, 수종사, 송촌 독립공원을 지나 슬로시티 문화관을 돌아볼 수 있는 슬로시티 길이 있다. 이 길은 행정안전부가 친환경 생활공간 녹색길 조성 사업에 공모돼 전국 40여 개 대상지 중 선정된 곳이다. 전원마을, 장수마을, 연꽃마을, 전원일기 마을 등 꾸미지 않은 아름다운 이름을 가진 12개의 마을로 구성되어 있으며, 조안면의 특산품으로는 먹골배와 유기농업으로 재배된 유기농 쌈채, 딸기 그리고 볏짚과 싸리로 만든 공예품이 있다.

춘천주닭갈비

춘천주닭갈비

10.1 Km    2045     2023-11-23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북부길9번길 6
031-775-8288

춘천주닭갈비는 양평군 옥천점 1호점으로 기존 닭갈빗집들과의 차이점은 깨끗한 불판을 사용한다는 점이다. 기름으로 닦아내지 않고 뜨거운 물과, 열로 깨끗하게 씻어서 사용한다. 내부 인테리어의 경우 깔끔한 카페형 조명으로 밝고 쾌적한 환경이며, 총 10석의 테이블로 단체 회식도 가능하다. 커피자판기 또한 구비되어 있다. 메뉴의 경우 매운맛, 중간맛, 순한 맛으로 입맛에 따라 조절이 가능하며, 닭내장 및 다양한 사리(국수, 문어, 치즈 등)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닭고기 또한 신선한 신선육을 사용하여 그 자리에서 신선한 닭고기를 잘라준다. 별도의 주차공간은 마련되어있지 않지만, 근처 도보 2분 거리에 공터 주차장이 있으며, 식사를 하고 나서 도보 3분 거리에는 사탄천이 있어 개천 근처에서 산책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