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난닭갈비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 국내 여행 정보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소문난닭갈비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정보를 소개합니다.

소문난닭갈비

소문난닭갈비

0m    0     2023-12-20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218

경기도 가평군 상면에 위치한 닭갈비 전문 음식점이다. 숯불 닭갈비와 철판 닭갈비가 있다. 메밀막국수, 가평 잣 모두부, 메밀전병을 함께 먹을 수 있다. 실내가 훤히 보이는 통유리 건물이 주위의 자연환경과 잘 어울린다. 포장은 물론 택배까지 가능하다. 가까이에 축령산 주위로 여러 캠핑장이 있다. 주변 관광지로 아침고요수목원, 남이섬, 쁘띠프랑스, 현등사, 호명호수 등이 있다.

캠프수풀이

캠프수풀이

1.0 Km    2     2023-12-14

경기도 가평군 상면 임초밤안골로 230

캠프수풀이 캠핑장은 경기도 가평군 상면에 위치한 아침고요수목원으로 가는 길목에 위치한 숲 깊고 물 맑은 숲 속 캠핑장이다. 아침햇살과 잣나무 사이에서 뿜어져 나오는 솔향으로 기분까지 상쾌해진다. 캠핑장은 20m가 넘는 잣나무 숲 속에 위치하며, 1층과 2층으로 구성된 캠핑장이다. 울창한 나무 사이로 오토캠핑이 가능한 3 m×6m 5면과 8 m×6m 5면, 11 m×7m 대형 사이트와 1개의 글램핑을 운영 중이다. 수영장과 트램펄린이 설치되어 있고 공용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가 있으며, 관리 상태가 깨끗하다. 또한 맑은 그늘에서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공용 라운지에 책을 구비해 누구나 손쉽게 읽을 수 있게 했다. 규모는 작지만, 잣나무 숲이 우거진 멋진 힐링 공간으로 인기가 있는 캠핑장이다. 관리실 건물에서 매점을 운영 중이며, 간단한 종류의 캠핑용품과 음료 등을 판다. 반려동물 출입이 가능하며, 추가 요금은 없다. 글램핑 이용은 4인 기준이고, 인원 추가 시에 추가 요금이 있다. 성수기에는 운영하지 않으니 이용 전에 반드시 개장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와뚠지

와뚠지

10.2 Km    15126     2023-01-26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비룡로 326
031-593-4942

마석에서 수동 가는길. 마석읍내를 살짝 벗어나면 가곡삼거리 바로 전에 와뚠지라는 특이한 이름의 식당이 있다. 이름만큼 보여지는 외관이 특이하다. 민속마을에나 있을법한 전통 가옥이어서다. 황토로 지어진 이 집은 ㄷ자로 지어졌는데, 마당에는 야생화 정원이 꾸며져 있고, 마당 한켠에는 옛날 시골에서 보았음직한 툇마루가 있고 그 아래 장작을 떼던 아궁이까지 있다. 건물 중앙의 문을 밀고 들어가면 안방이었던 곳이 넓게 홀로 꾸며져 있고, 사랑방이었을 곳은 별도의 방으로 나뉘어져 있다. 이러한 내부도 전부 나무와 황토로만 구분을 지어놓았다. 이러한 공간에서 식사를 한다는 자체가 색다른 경험이 되는 곳이다. 이집에 주메뉴도 분위기에 맞게 전통음식이다. 청국장과 곤드레밥이 가장 즐겨찾는 메뉴. 특히 청국장은 주변에서 맛있기로 소문이 자자하다. 충청도 지방의 전통방식에 따라 청국을 만들어 내는데, 청국장 특유의 냄새가 적은게 특징이다. 질그릇 뚝배기에 청국장이 담겨나오고 밥은 돌솥에 나온다.

포도향이 흐르는 마을

포도향이 흐르는 마을

10.2 Km    21516     2023-03-08

경기도 가평군 상면 음지말로 6

율길리는 반길이에서 밤길이로 후에 뱅길이라 부르던 것을 뱅은 밤율(栗)자로 쓰고 길이는 길할 길(吉)자로 쓰게 되었다. 그리하여 율길리 라는 이름은 사람을 마중하러 나가 반갑게 반겨준다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포도가 한창 재배될 때 37번 국도를 따라 번지는 새콤달콤한 포도향이 지나가는 사람들의 발길을 잡는다고 하여 이름 붙여진 포도향이 으르는 마을은 전 지역이 자연권보전권역으로 지정되어 개발 제한으로 대규모 농장이나 산업단지가 유치되지 않아 천연의 자연을 보존하고 있다. 특히 상면 율길리는 포도 재배에 적합한 기후와 지형 조건으로 맛과 향이 뛰어나고 당도가 높은 포도를 생산하고 있어 이곳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맑고 깨끗한 자연환경을 이용한 다양한 자연체험과 품질 좋은 친환경 재배 포도를 제공한다.

농촌체험마을과 캠핑을 동시에 즐기다!

농촌체험마을과 캠핑을 동시에 즐기다!

10.2 Km    1917     2023-08-10

산과 계곡, 강과 호수가 두루 아름다운 가평은 수목원, 자연휴양림, 캠핑장이 곳곳에 있다. 자라섬오토캠핑장은 북한강변에 위치해 운치 있고, 아이리스 촬영장이나 이화원 같은 볼거리도 동시에 갖추고 있어 캠퍼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여름철에는 계곡 물놀이를 곁들이고, 아이들과 함께라면 농촌체험마을을 일정에 포함시키면 더욱 즐거운 캠핑이 된다.

크라운수상레저

크라운수상레저

10.2 Km    1     2023-11-03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호명리

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 있는 크라운수상레저는 넓고 알찬 워터파크와 대형 슬라이드, 제트보트를 즐기고 수상 스키, 웨이크 보드 강습을 받을 수 있다.입장료는 물론 테이블, 수건, 구명조끼, 반바지 등을 무료로 대여해 주고 놀이 기구를 패키지 금액 외에 추가요금이 없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외부 음식도 반입할 수 있어 아이들의 간식이나 식사도 부담 없다. 9가지의 물놀이 기구를 무제한으로 탈 수 있는 가격이 55,000원이고, 초보 강습과 물놀이 기구 패키지는 예약 시 45,00원이라 저렴한 가격으로 맘껏 빠지를 즐길 수 있다. 아쿠아 삭스는 필수가 아니라지만 바닥이 뜨거워 신어야 한다.대중교통을 이용해 청평역에서 내릴 경우 근처에서 픽업해 주며 숙박 예약도 받고 있다.

호명호수공원

10.3 Km    57732     2024-01-24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상천리 산371-2

호명호수는 국내 최초로 건설된 양수식 발전소의 상부 저수지로 호명산의 수려한 산세와 더불어 넓은 저수지는 백두산 천지를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절경이며 가평 팔경 중 제2경으로 호명산 해발 535m 지점에 있다. 가평읍에서 시내버스를 타고 산유리에서 하차, 또는 청평면 상천역에서 하차하여 호명호수까지 등산을 하며 주변 경관을 즐길 수 있고 상천역에서 호명호수까지 50분 간격으로 셔틀버스가 운행 중이라 이를 이용해도 좋다. 호명호수와 더불어 산 아래로 길게 펼쳐진 계곡은 훌륭한 휴식처로서 등산과 함께 그 묘미를 즐길 수 있으며, 호명호수 팔각정에서 내려다보는 청평 호반 역시 멋진 풍경을 자랑한다. 이곳에는 사륜바이크와 전기차를 유로로 이용할 수 있는데 걸어 다니기에도 좋지만 색다른 기분을 느낄 수 있고 아이들이나 노약자도 호수를 둘러보며 즐기기 좋을 것 같다. 호수에 있는 거북이는 고정된 것이 아니라 부유식 태양광발전설비로 호수에 떠있어 바람이 부는 방향으로 움직이기도 한다. 호수 주변 울창한 나무그늘 아래에는 테이블과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사계절 주변 산세가 매우 아름답다. 전망대, 호명 갤러리, 카페 등도 있어 여유 있게 둘러보며 힐링할 수 있다.

청평호반과 유명산을 두루 즐기는 웰빙여행

10.3 Km    9389     2023-08-10

가평군은 유명산, 연인산, 명지산, 축령산, 운악산 등 84%가 산악으로 이루어져 있다. 유명산은 계곡이 깊어 물이 풍부하고 곳곳에 용소가 형성돼 보기 좋다. 유명산자연휴양림 주변으로 많은 캠핑장이 둥지를 틀었다. 또, 북한강에 펼쳐진 청평호반은 각종 레포츠의 메카이자 데이트코스, 드라이브코스로도 유명하다.

더시크릿수상레저

더시크릿수상레저

10.3 Km    4     2023-06-27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 2630

더시크릿수상레저는 남양주시 화도읍 구암리에 있는 수상스키장이다.
서울 근교로 가까운 거리에 있어 사람들이 수상스키를 즐기기 위해 많이 찾는 장소이다. 넓은 주차장이 장점이며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바나나보트, 팡팡, 놀이기구 등을 즐길 수 있다. 초보자는 현장에서 강습도 가능하여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다.

여우사이

10.3 Km    0     2024-01-25

경기도 가평군 상지로 245

여우사이는 가평군 청평에 있는 야외 바비큐 맛집이다. 추천 메뉴인 모둠 바비큐 세트의 구성은 목살/삼겹살, 새우, 수제 소시지이다. 물론 실내에서도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다. 고기를 처음 구울 때는 주인장이 맛있게 굽는 법을 알려 주며 구워 준다. 야채나 밑반찬은 셀프 코너가 있어 양껏 먹을 수 있지만, 남길 경우 환경부담금이 부과된다. 전체 이용 시간은 2시간으로 제한된다. 상천저수지를 끼고 있어서 야외에서는 저수지 전망을 볼 수 있다. 주차는 매장 앞에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