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둔산 그린시티 오토캠핑장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 국내 여행 정보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대둔산 그린시티 오토캠핑장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정보를 소개합니다.

대둔산 그린시티 오토캠핑장

대둔산 그린시티 오토캠핑장

0m    0     2024-01-18

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운주면 산북신복길 62

대둔산 그린시티오토캠핑장은 호남의 금강산이라 불리는 대둔산 인근에 있다. 캠핑뿐만 아니라 글램핑, 펜션을 같이 운영하고 있다. 캠핑장은 넓은 평지에 파쇄석 사이트를 사용하고 있으며 사이트 규모는 10m×10m로 다른 캠핑장에 비해 크고 넓은 편이다. 각 사이트는 경계 지점마다 나무가 심겨 있어 다른 사람들과 부딪치지 않고 편하게 캠핑을 즐길 수가 있다. 샤워실, 개수대, 매점, 수세식 화장실 등이 있다. 전기와 온수 사용도 가능하다.

도정딸기마을

도정딸기마을

10.4 Km    21827     2023-03-29

충청남도 논산시 양촌면 황산벌로380번길 15

봄에는 딸기 농사, 가을에는 곶감 만들기로 분주 수백 년 묵은 아름드리 느티나무 11그루가 마을을 수호하듯 늘어서 있는 마을이다. 행정구역상으로 ‘인천4리’인 이 마을은, 진입로가 반듯하다고 해서 도정(道正) 마을로 이름 붙여졌다고 한다.마을 진입로 양쪽에는 딸기를 재배하는 비닐하우스가 빼곡이 들어서 있다. 일교차가 큰 도정마을에서 생산된 딸기는 달고 맛있어서 딸기따기체험을 하려는 도시인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또한 도정마을을 비롯한 양촌면 일대는 육질이 단단하고 당도가 높기로 소문난 두리감(월하감)의 산지로도 유명하며, 늦가을이면 집집마다 널어놓은 곶감더미가 장관을 이룬다. 도정딸기마을은 봄에는 딸기를 주제로 체험하고, 가을에는 곶감으로 농촌체험을 할 수 있다. 즉, 봄과 가을에 찾으면 좋을 체험마을이다. 딸기 체험으로는 딸기 인절미 만들기, 딸기쨈만들기, 딸기따기 체험 등으로 구성된다. 가을에는 밤고구마 캐기 체험과 곶감만들기 체험을 진행한다.

아르체마레

아르체마레

10.4 Km    0     2024-01-25

충청남도 금산군 수영길 10-29

아르체마레는 충청남도 금산군 복수면 수영리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다. 숲 속에 터를 잡은 덕분에 자연 친화적이다. 모던한 외관과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도 눈에 띈다. 대표 메뉴는 매콤 닭가슴살이며, 이 밖에 불고기피자, 토마토 새우 파스타, 감바스, 한우볶음밥, 챱스테이크 등을 맛볼 수 있다. 내부에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어 각종 모임을 하기 좋다. 추부 IC에서 가깝고, 인근에 금산국제인삼시장, 인삼골오토캠핑장이 있다.

에버그린캠핑장

에버그린캠핑장

10.4 Km    2     2023-05-02

충청남도 논산시 벌곡면 수락로237번길 26-96

에버그린 캠핑장은 충남 논산시 벌곡면에 자리했다. 논산시청을 기점으로 26Km가량 떨어져 있다. 자동차를 타고 계룡로, 황룡재로, 수락로를 차례로 거치면 닿는다. 도착까지 걸리는 시간은 40분 안팎이다. 캠핑장은 사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자연 친화적인 느낌이다. 캠핑장 내부를 관통하는 계곡과 더불어 캠핑장 앞을 차지한 개울가 덕분에 물놀이로 한여름 무더위를 날리기에 그만이다. 캠핑장에는 일반 캠핑장 24면을 마련했다. 계단식으로 이뤄졌으며, 아래쪽은 파쇄석 12면, 위쪽은 맨흙 12면이다. 사이트 크기는 가로 7m 세로 8m로 큰 편에 속해 대형 텐트를 펼치기에 무리가 없다. 개인 카라반 동반 입장이 가능하지만, 개인 트레일러는 불가능하다. 관리소에서는 텐트를 빌릴 수 있으며, 반려동물 출입은 불가능하다. 캠핑장과 가까운 거리에 수락계곡이 있으며, 인근에 여러 음식점도 성업 중이다.

경천저수지

경천저수지

10.8 Km    0     2024-01-18

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화산면 성북리

전북 완주군 화산면에 있는 저수지다. 둘레가 16km, 만수 면적이 319ha에 이르고 담수어가 많이 서식하고 있다. 저수지 제방 아래 피는 벚꽃은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며 저수지 북쪽의 고성산성은 백제 시대 축조된 산성으로 화산면 일대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서쪽으로 호남고속도로가 지나고, 익산시 미륵사지를 중심으로 한 관광 명소에 인접해 있다. 경천저수지에서 잡히는 참붕어는 전국적으로 유명하다.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완주 자연쉼터빌리지가 있다. ​

금산 충렬사

금산 충렬사

11.0 Km    21109     2023-12-07

충청남도 금산군 금성면 진산로 356-10

금산 충렬사는 해주 오씨의 삼세사충을 모시는 사당이다. 삼세사충은 삼 세대에 걸친 4명의 충신이라는 뜻으로 정유재란 때 순천부사로 남원성 전투에 참전했다가 전사한 완월당 오응정과 그의 큰아들 오욱의, 광해군 때 강홍립과 후금 정벌에 참전한 둘째 아들 오직, 병자호란 때 남한산성에서 전사한 오직의 아들 오방언을 말한다. 충렬사의 정확한 창건 연대는 알 수 없으나 순조 31년에 후손과 지역 유림이 화림리 가는 길에 처음 사당을 세운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사우는 일제 말기에 일본 경찰이 갖은 책동으로 헐어버리려고 하였으나 유림과 오씨 문중의 결사반대로 실패하고 현재까지 보존되고 있으며, 매년 음력 9월 20일에 제향을 올리고 있다. 주변의 관광 명소로 고경명 선생비, 금산 칠백의총, 한국의 명약, 인삼을 즐기다, 아인리 석탑이 있다.

경천애인 징검다리길

11.1 Km    0     2024-01-18

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경천면 경천리 680-3

경천애인 징검다리길 및 인근 천변은 청정하고 풍요로운 자원을 지닌 곳으로 나무가 식재되어 있으며, 주변 경관이 수려하여 산책하기가 좋은 곳이다. 경천애인(敬天愛人)은 완주군 경천면에서 경천(庚川)이라는 음을 따와서, ‘서로서로를 아끼고 돕는다’라는 의미로 ‘애인(愛人)’ 을 붙여, ‘경천애인’으로 불린다고 한다. 지역에 축사가 없고, 인근에 9,000평 규모의 체육공원, 3,000평 넓이의 편백나무 숲과 구룡천, 경천저수지, 완주독립기념관, 화암사, 대아수목원, 대둔산, 경천저수지 등이 위치해 있다.

오복마을

오복마을

11.1 Km    5278     2024-01-18

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경천면 오복대석길 45

맑은 공기, 푸른 산이 함께하는 오복마을입니다. 2013년 농어촌인성학교 지정, 2014년 마을등급평가 1등급 지정 등 다양한 인증을 받은 저희 마을은 자연친화적인 생태마을이자 농촌체험휴양마을로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체험중심지다. 또한 각종 시설을 완비하여 가족부터 단체, 기업 등의 다양한 손님들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 오복마을에서는 마을의 어르신들이 직접 재배하시는 블랙베리를 이용한 블랙베리수확, 블랙베리효소담그기 체험과 계절별로 다양한 농작물수확 체험 등의 체험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금산만악리수목원 오토캠핑장

금산만악리수목원 오토캠핑장

11.1 Km    3     2022-11-15

충청남도 금산군 초미동길 138-10

관광농원금산만악리수목원오토캠핑장은 충남 금산군 진산면 만악리에 자리 잡았다. 금산군청을 기점으로 9km가량 떨어졌다. 자동차를 타고 진산로와 초미동길을 번갈아 달리면 닿는다. 도착까지 걸리는 시간은 15분 안팎이다. 캠핑장에는 파쇄석으로 이뤄진 오토캠핑 사이트 25면이 마련돼 있다. 사이트 크기는 가로 7.5m 세로 9m 등 여러 가지다. 카라반 10대도 운영 중이다. 내부에는 침대, TV, 테이블, 개수대, 취사도구, 조리도구, 화장실, 샤워실 등 일상생활이 가능할 정도의 시설이 완비돼 있다. 걷는 맛을 음미하기 좋은 수목원을 비롯해 카페, 물놀이장 등 부대시설도 알차다. 주변에는 금산칠백의총이 있어 연계 여행에 나서기 좋다. ※ 반려견 동반 불가능

은천계곡

11.2 Km    29606     2024-05-03

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동상면 대아리

은천계곡은 전북 완주군 동상면 대아리 은천마을의 마을 명칭에서 유래됐다. 은천계곡은 대아수목원으로 건너가는 다리 상류 부분으로 계곡을 따라 음식점, 펜션, 캠핑장 등이 위치해 있다. 대아수목원은 산림 자원이 풍부한 곳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으로 계곡과 함께 연계 관광을 하기 좋다. 수목원으로 들어가는 다리에서부터 계곡은 깊어질수록 주변의 산과 어우러지며 운치를 더한다. 맑고 잔잔하게 흐르는 은천계곡에서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기기 위해 여름이면 전국에서 수많은 사람들로 넘쳐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