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타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 국내 여행 정보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파타타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정보를 소개합니다.

파타타

파타타

0m    2     2023-02-06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로 117

파타타는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 근린공원 근처에 있는 브런치 카페이다. 건물 앞에 전용 주차장이 있어 편리하다. 층고가 높고 넓은 내부는 깔끔하게 꾸며져 있고 테이블이 여유롭게 배치되어 있다. 건물 옆으로 인조 잔디가 깔린 야외 테이블이 있어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다. 대표 메뉴는 에그 포테딕트, 페타치즈 오일 파스타, 프렌치토스트 등의 다양한 브런치와 15시 이후부터 주문할 수 있는 감바스, 찹스테이크, 훈제 치킨 등의 저녁 메뉴가 있다. 음료는 커피, 에이드, 허브티, 맥주 등이 있고 브런치 메뉴 주문 시 커피 종류는 할인된다. 주문은 선결제이고 음료나 음식은 카운터에서 직접 받아 가면 된다. 파타타는 가족 손님을 위해 아기 의자도 준비되어 있고 반려동물은 실내, 실외 어디든 동반할 수 있지만 실내의 경우 켄넬이나 유모차를 사용해야 한다. ※반려동물 동반 가능

그래티파이 커피

그래티파이 커피

10.0 Km    3     2022-11-03

경기도 광주시 순암로36번길 62-14

그래티파이 커피는 경기 광주 역동에 있는 카페이다. 건물 1층에 있는 카페로 매장 앞에는 공용으로 사용하는 주차장이 넓게 있어 편하게 주차할 수 있다. 천장이 노출되어 층고가 높고 넓은 매장에는 통창으로 개방감이 좋고 깔끔하며 테이블이 여유롭게 배치되어 있다. 또한 건물 뒤쪽으로 전망 좋은 야외 테라스가 있고 야외 좌석에는 반려동물을 동반할 수 있다.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등의 커피 메뉴와 콜드브루, 필터 커피, 라떼, 허브티 등의 음료가 있고 스콘, 크루아상, 얼그레이 파운드 등 직접 만든 베이커리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다. 1인 1 음료 주문이 필수이며, 매장 한쪽에는 직접 로스팅하는 곳이 있어 원두를 따로 판매하기도 한다. 근처 경강선 경기광주역이 있어 대중교통으로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 반려동물 동반가능

렉스필드 컨트리클럽

렉스필드 컨트리클럽

10.1 Km    18210     2023-07-10

경기도 여주시 산북면 광여로 1115

렉스필드는 레이크 코스 9홀, 마운틴코스 9홀, 밸리코스 9홀 등 모두 27홀로 구성되어 있다. 가장 큰 특징은 3개 코스를 완전 차별화시켜 비슷하게 생긴 홀이 하나도 없다는 점이다. 서로 다른 27가지 공략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다. 코스의 미학과 플레이의 감동을 함께 주는 렉스필드! 사철 볕이 잘 들어야 잔디가 잘 자랄 뿐만 아니라 플레이를 하기에도 따뜻하고 아늑하다. 렉스필드의 27홀은 전부 정남향에 자리하고 있다.

장지수제순대 신주옥미

장지수제순대 신주옥미

10.1 Km    1     2024-02-13

경기도 광주시 순암로 44

장지수제순대 신주옥미는 경기도 광주시 장지동에 있는 수제 순대 전문점이다. 건물 앞에 20여 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이 있으며, 매장 입구 옆에는 대기 시 기다릴 수 있는 대기석이 있다. 이 식당은 깔끔하고 넓은 매장에 테이블이 많이 있고 회식 및 단체모임을 위한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다. 자리마다 태블릿 메뉴판이 있어 직접 편하게 주문할 수 있으며 추가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된다. 국내산 돼지 사골과 채소 등을 비법으로 우려내는 육수와 직접 손질하고 만드는 순대, 머리 고기 그리고 국내산 배추와 무로 직접 담는 김치와 깍두기 등 이곳은 당일 재료 당일 소진을 원칙으로 하며 전 메뉴를 매일 매장에서 직접 만들고 있다.

놀고먹소 본점

놀고먹소 본점

10.1 Km    1     2024-02-14

경기도 광주시 장지1길 28 대광프라자

놀고먹소는 경기도 광주시 장지동 대광플라자 건물에 있는 프리미엄 소고기 무한리필집이다. 깔끔하고 넓은 내부에 테이블이 많아 회식 및 단체모임을 할 수 있다. 다른 구성의 세트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주문 후 이용 시간은 2시간이다. 추가로 밥과 반찬을 편하게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셀프바가 있다. 또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을 위한 놀이시설도 구비되어 있다.

설봉서원

설봉서원

10.1 Km    4685     2023-11-22

경기도 이천시 경충대로2709번길 276

설봉서원은 조선중기 1564년(명종19)에 이천부사 정현이 설립한 서원으로, 이천시를 대표하는 조선시대 사립학교이자 향촌 자치운영기구이다. 최초의 사액서원인 백운동서원(소수서원) 보다 21년 늦은 기호지방 최초의 서원으로 출발하여 1593년(선조26) 관으로 이전되었다가 대원군의 서원 철폐 조치로 1871년 훼철되어 역사 속으로 사라지게 되었다. 그러던 중 이천시에서 전국기초지방자치단체로는 처음으로 예산을 지원, 이천의 4대 문중과 함께 2007년 현재의 모습으로 복원하여 지금이 이르고 있다. 경내의 건물로는 사당인 상현사, 명교당, 동재, 서재, 내삼문, 양현문, 양사재(관리사무실), 전사청, 협문 등이 있고, 복천 서희, 율정 이관의, 모재 김안국, 소요재 최숙정, 해화당 서선 성생을 배향하고 있다. 교육적 기능은 사라지고 제사의 가능만 남아 개방, 운영하지 않는 다른 서원과는 달리 월~토요일까지 상시 개방하며 일반인 및 학생 및 다문화, 외국인, 기관 및 사회 단체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무료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인성 및 전통 예절교육의 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설봉산 자락의 설봉공원 일원에 위치해 있어 공원 내 이천시립박물관, 이천시립월전미술관을 비롯 설봉국제조각공원, 문학동산, 설봉저수지 등을 함께 연계 방문할만하다. *주요 문화재 1) 상현사(사당) 2) 명교당 3) 동재 4) 서재 5) 내삼문 6) 양현문(외삼문)

다미정

다미정

10.1 Km    3     2023-01-31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설월길 29

경기도 광주 초월읍에 있는 칡냉면 전문 음식점이다. 이 식당의 메뉴는 칡냉면과 추어탕, 김치전 이렇게 세 가지뿐이다. 비빔냉면은 쫄깃쫄깃한 면발과 배 한 조각, 오이채, 삶은 달걀, 무절임, 비빔 소스와 약간의 육수가 담겨 나오고, 물냉면은 육수가 한 그릇 가득 나온다. 칡냉면 한 그릇은 여름은 물론 겨울에도 시원한 맛이 일품이다. 가정집을 개량한 건물로, 홀에 들어가기 전에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들어가야 한다.

청석가든

청석가든

10.1 Km    0     2024-01-30

경기도 광주시 파발로 61

청석가든은 경기도 광주종합터미널 근처에 있는 숯불갈비 전문점이다. 2층으로 된 단독건물로 매장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주차를 할 수 있다. 깔끔한 매장 내부는 좌식 테이블과 입식 테이블이 골고루 구비되어 있으며 가족 모임, 단체모임 등 다양한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단체석도 있다. 천연 과일로 양념한 양념돼지갈비가 이곳의 인기 메뉴로 직원이 직접 구워줘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다. 또한 매장 한쪽에는 셀프바가 있어 추가 반찬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도깨비셀프바베큐

도깨비셀프바베큐

10.1 Km    2     2022-12-22

경기도 이천시 증신로 336

캠핑 형식의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이색 음식점이다. 캠핑 형식이지만 맨손으로 방문하여도 모든 장비가 구비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다. 원하는 고기를 직접 구매하여 숯불에 구워 먹는 재미가 있다. 야외지만 식사하는 공간은 비닐 천막이 있고 난방기도 준비되어 있어서 춥지 않게 식사가 가능하다. 팀별로 개별 공간이 나뉘어 있어서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천막 앞으로는 잔디밭과 공터가 있어서 아이들과 뛰어 놀며 즐거운 기억을 가져갈 수 있다. 외부음식물 반입은 불가능하다.

영보사

영보사

10.1 Km    21521     2024-05-02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 481-77

영보사는 도드람산(저명산) 자락에 위치한 아담한 사찰이다. 도드람산 산행의 출발점이어서 많은 등산객이 찾는 필수 코스이다. 등산로 입구에서 약 10분가량 오르면 붉은 벽돌로 지어진 영보사가 나오는데, 자세한 연혁은 전하지 않는다. 경내에는 큰 법당과 산신각, 범종각, 석등, 종무소 등이 배치되어 있는 소박하면서도 아담한 규모의 사찰이다. 사찰 입구에 미륵불과 부도 2기가 있고, 사찰 뒤편 절벽 아래에는 석관수가 샘솟는데 그 물 맛이 좋기로 유명하다. 소담한 사찰을 거닐며 잠시 쉬어가기 좋고, 산 정상으로 오르는 길에는 3개의 봉우리를 이루는 기암괴석이 절경이며, 정상에서 내려다보는 탁 트인 풍경은 시원한 맛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