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유카이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 국내 여행 정보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스시유카이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정보를 소개합니다.

스시유카이

스시유카이

0m    2     2023-02-20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파크로127번길 103-1

일식집으로 다양한 메뉴의 스시가 있다. 영업 시작은 12:00부터다. 15:00부터 18:00까지 브레이크 타임이다. 손님이 요리사에게 메뉴 선택을 온전히 맡기고 요리사는 가장 신선한 식자재로 제철 요리를 만들어 내는 오마카세 메뉴가 인기가 많다. 미리 예약하고 가면 좋다.

코코테로

코코테로

10.0 Km    0     2023-12-13

경기도 의왕시 능안길 85

코코테로는 경기도 의왕시 내손동 백운호수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이다. 대표메뉴인 코코넛 라떼를 비롯하여 다양한 커피, 라떼, 티, 에이드 종류를 판매하고 있다. 또한 40년 이상 된 베이커리 장인이 74시간 숙성시켜 만든 화학 첨가물 없는 천연 발효 빵도 판매한다. 야외 좌석과 실내 좌석이 있고, 실내는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다. 1층에서 베이커리를 담을 수 있으며, 2층은 주말에만 오픈하고 노키즈존으로 운영된다. 1층에서 이어진 본관은 식물원 콘셉트로 꾸며져 있어 넓은 공간에서 다양한 식물을 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지곡낚시터

지곡낚시터

10.0 Km    1     2023-12-08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지삼로250번길 48

주변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오염원이 없는 맑은 계곡물이 낚시터로 유입되어 깨끗한 수질을 자랑한다. 계곡 속에 위치하여 하루 휴양 코스로 적합하다. 사계절 수위 변동 없이 손맛을 볼 수 있고, 가림막이 있어 여름에도 시원하게 낚시를 할 수 있다. 방갈로 및 수상 좌대 (1인~4인)와 개인 좌대, 손맛터, 낚시 체험장을 운영한다. 자체 식당에서 음식을 주문할 수 있다.

상원회관

상원회관

1.0 Km    1     2024-04-0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대학1로 12

상원회관은 상위 1%의 한우만을 판매하는 소고기 전문점이다. 상원회관은 ‘좋은 징조의 근원지에서 모이다’라는 의미를 두고 있으며, 최상급 품질의 BMS 1++ No.9 한우만을 고집한다. 참숯 직화구이라는 큰 메리트로 1++ 한우도 직화구이를 통해 새로운 맛을 보여준다. 한우와 육회, 식사가 제공되는 세트메뉴는 2인부터 4인, 그리고 VIP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상위 1%로만 먹을 수 있는 No.9 특수모듬 등의 부위도 맛볼 수 있다. 고기는 포장도 가능하며, 요청 시 진공으로 포장을 해준다.

그린플래그커피

그린플래그커피

10.0 Km    0     2024-01-08

경기도 의왕시 백운로 404

‘그린 플래그 커피’는 경기도 의왕시 학의동에 있는 카페이다. 대표 메뉴인 그린 플래그 라테는 라테에 녹차 크림이 올라간 커피이다. 커피 외에도 에이드, 티, 주스, 맥주 등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고 있으며 케이크와 토스트, 크로플, 모나카 등을 판매한다. 계절과일 토스트는 제철 과일이 듬뿍 담겨있어 인기이다. 카페는 총 2층 건물로 되어 있으며, 넓고 쾌적하다. 통유리창을 통해 백운호수의 뷰를 즐길 수 있다. 1층과 2층 모두 야외 테라스 좌석이 있지만 2층은 안전상의 문제로 노키즈 존으로 운영되고 있다. 카페 앞에 넓은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지만 유모차나 휠체어로 카페를 이용하기엔 다소 불편할 수 있다. 반려동물은 입장할 수 없고 커피를 마신 뒤 천천히 백운호수를 둘러보기에도 좋은 위치이다.

몽연

몽연

10.0 Km    3     2024-02-13

경기도 화성시 노작로 195

몽연은 화성시 동탄 북광장에 있는 고급 중국 음식점이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프라이빗한 룸들을 많이 갖추고 있어 단체 회식, 상견례, 가족 행사 등에 적합한 식당이다. 대표 메뉴는 어향가지 새우, 몽골리안 비프, 깐풍 램 등 일반 중국 식당에서 먹기 힘든 메뉴들이 많다. 해물이 잔뜩 올려진 짬뽕, 짜장을 곁들인 밥알이 살아 있는 볶음밥, 겉은 바삭하고, 고기는 부드러운 탕수육도 맛있는 메뉴이다.

노작홍사용문학관

노작홍사용문학관

10.0 Km    26329     2024-02-01

경기도 화성시 노작로 206

일제 강점기에 단 한 줄의 친일 집필활동도 거부한 근대 낭만주의 문학과 신극운동을 이끈 노작 홍사용 선생의 문학사적 업적을 두루 발굴하고 계승하기 위해 건립된 노작홍사용문학관은 시민 모두가 쉽게 찾을 수 있는 쉼터이자 문화충전소로 자리매김해 왔다. 노작홍사용문학관은 두 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1층에는 작은 도서관, 산유화 극장, 제1 전시실과 수장고, 사무실 등이 배치되어 있고, 2층에는 제2 전시실, 작가의 방, 기획전시실, 강의실,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자료실 등이 있다. 1층과 2층에 위치한 전시실에는 노작 홍사용의 유품과 사료가 전시되어 있으며 주요 유물로는 친필로 기록된 수필집 [청산백운]이 있다. 작은 도서관은 모두 11,441권의 문학 관련 장서가 소장되어 있으며, 화성시민은 노작홍사용문학관 장서 열람과 대출이 가능하다. 2011년 추진한 리모델링 사업을 통해 소규모 연극 공연과 각종 강좌가 가능한 다기능 문화공간으로 거듭난 노작홍사용문학관은 산유화극장, 강의실 등 시설 대관을 통해 지역사회에 문화예술 활동을 적극 장려하였고 문예프로그램과 시민 동아리, 노노카페 등을 운영하며 시민들의 다양한 문화적 욕구에 부응하고 있다. 문학관 개관 이후 문예 강좌와 전시 등이 열리고 있고, 문예백일장과 시와 소설 낭송 경연대회가 개최되었으며, 2012년부터 노작문학제, 노작문학주간, 노작 문학의 달 등의 정기 행사가 열리고 있다. 시민 참여형 복합 문화 프로그램인 시인과 함께 걷는 시 숲길은 문학관 뒤편에 위치한 에코벨트에서 자연 정취를 느끼며 시민의 건강과 문화 향유를 위한 프로그램이다. 노작홍사용문학관-자연학습관-동탄복합문화센터-노인공원-노작마을-오산천산책로-전망데크로 이어지는 반석산 에코벨트는 총 3.7km 구간 중에 600m는 무장애길로써 아무런 불편함 없이 돌아볼 수 있는 곳이며, 문학관 뒤로는 노작홍사용 묘역도 자리하고 있다.

파라디조

파라디조

10.0 Km    1     2024-03-11

경기도 의왕시 왕송못서길 38

파라디조는 경기도 의왕시 초평동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왕송호수가 내려다 보이는 곳에 자리하고 있다.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 파스타, 리소토, 피자, 스테이크를 판매하고 있다. 런치 세트, 파스타 세트, 스테이크 세트, 가정식 세트 등 세트 메뉴의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 취향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다. 총 3층 건물로 내부는 넓고 쾌적하다. 매장 앞에 산책할 수 있는 정원이 조성되어 있다. 넓은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용주사(화성)

용주사(화성)

10.0 Km    32432     2023-11-06

경기도 화성시 용주로 136

용주사는 정조가 창건한 사찰이다. 본래 이 곳은 신라 문성왕 16년(854)에 길양사를 창건하여 고려 초기에 수륙재가 봉행되었으나 잦은 병란으로 소실된 후 폐사되었었다. 그 후 정조가 아버지 사도세자의 능을 화성으로 옮기면서 원찰을 건립한 곳으로 낙성식 날 밤 정조가 꿈을 꾸니 용이 여의주를 물고 승천하여 절 이름을 [용주사]라 했다고 전해진다. 용주사의 주요 문화재로는 용주사 범종(국보), 회양나무(천연기념물), 금동향로(경기도 유형문화재), 청동향로(경기도 유형문화재), 상량문 (경기도 유형문화재), 전적수사본(경기도 유형문화재), 병풍(경기도 유형문화재), 대웅전후불탱화(경기도 유형문화재), 불설부모은중경판(경기도 유형문화재)가 있다. 용주사는 정조대왕의 효심에서 비롯된 만큼 사도세자의 왕생극락을 발원하여 중창된 사찰로서 선조들이 물려준 문화유산 중에서도 효사상이 살아 숨쉬는 곳이다. 이러한 효사상을 받들고자 만들어진 [용주사 효행박물관]의 친절한 안내와 상세한 해설을 통해 우리 조상들이 남기 유물에서 삶에 있어 필요한 지혜를 발견해 낼 수 있다.

남서울컨트리클럽

남서울컨트리클럽

10.1 Km    16210     2023-04-14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안양판교로1201번길 161

아시아 태평양지역 아마추어 골프 선수권 대회를 비롯하여 아시안 투어의 일환인 매경 오픈 골프대회를 1985년부터 15차례 개최한 국내외에 널리 알려진 18홀 국제규격의 정규코스를 갖춘 회원제 골프클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