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안테디베어_파라다이스시티점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 국내 여행 정보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조안테디베어_파라다이스시티점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정보를 소개합니다.

조안테디베어_파라다이스시티점

조안테디베어_파라다이스시티점

0m    2     2024-04-24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번길 186H102호(운서동, 파라다이스시티)

-

조은전골칼국수

조은전골칼국수

10.2 Km    0     2024-02-20

인천광역시 중구 운중로 84

조은전골칼국수는 인천광역시 중구 운남동에 있다. 이곳은 TV 프로그램에 소개되었던 음식점이다. 주차장은 식당 바로 앞에 주차할 수 있다. 이곳의 내부는 4인석 입식, 좌식 테이블로 나누어져 있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무한리필 칼국수+보쌈이다. 밑반찬은 배추김치와 깍두기가 제공된다. 그 외 메뉴는 칼국수+맛보쌈, 보쌈 소, 보쌈 대, 콩물(계절 메뉴) 등이 있다. 식당 인근에는 영종진공원, 영종하늘도시 근린공원, 영화관, 구읍뱃터, 호텔 등이 있어 다양한 연계 관광을 할 수 있다. ※ 반려동물 동반 불가

W-store스타약국

1.0 Km    0     2024-03-24

인천광역시 중구 공항로 272

-

올리브영 인천공항제2여객터미널

올리브영 인천공항제2여객터미널

1.0 Km    0     2024-03-24

인천광역시 중구 공항로 272

-

팔미도등대

팔미도등대

10.6 Km    61466     2023-06-10

인천광역시 중구 팔미로 15

인천 중구에 위치한 팔미도는 사주(沙洲)에 의하여 연결된 두 개의 섬이 마치 여덟 팔(八)자처럼 양쪽으로 뻗어 내린 꼬리와 같아 팔미도(八尾島)라 불려졌다고 한다. 인천 사람들에게는 "팔미귀선(八尾歸船)", 즉 낙조에 팔미도를 돌아드는 범선의 자취가 아름다워 인천 8경의 하나로 꼽혔던 해상 경승지였다. 일본과 우리 정부가 체결한 "통상장정(通商章程)"에 따라 조선왕조는 1903년 6월 높이 7.9m, 지름 2m의 팔미도(구)등탑를 만들었다. 인천항에서 남쪽으로 15.7㎞ 떨어진 작은 섬, 팔미도에 우뚝 솟아 있는 하얀 등대는 인천항 진입 항로 길목에 위치하고 있어 입·출항 선박들의 안전 운항을 위한 지표 역할을 하고 있다.
1903년 6월 1일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등대 불빛을 밝힌 팔미도 등대는 지난 100년간의 임무를 수행하고 지금은 인천시 지방문화재로 지정되어 그 자리를 지키며 보존되고 있다. 현재의 팔미도 등대는 등탑 높이 26m, 전망대, 100주년 기념 상징조형물 (천년의 빛),위성항법보정시스템(DGPS)기준국 등의 시설과 첨단 장비를 갖추고 2003년 12월에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하였다. 등명기 불빛은 국내 기술로 개발된 프리즘렌즈 대형 회전식 등명기로 50km까지 비추며, 10초에 한 번씩 번쩍인다. 팔미도에는 칡, 해송, 담쟁이넝쿨, 패랭이꽃 등이 서식하고 있다.

* 최초점등일 - 1903. 6. 1 * 구조 - 백원형 콘크리트조(26m * 등질 - 백섬광 10초 1섬광(FI W 10s) * 특징 - 우리나라 최초의 근대식 등대로 대리석과 콘크리트를 혼용하여 설치된 (구) 팔미도 등대와 함께 최신 시설과 첨단 장비를 갖추고 인천항, 인천항해 길잡이 역할을 하고 있다.

배미꾸미조각공원

배미꾸미조각공원

10.6 Km    0     2023-09-27

인천광역시 옹진군 북도면 모도로140번길 41

인천 옹진군 북도면에 속한 모도의 배미꾸미 해변에 있는 조각 공원으로서, 배미꾸미는 배의 밑구멍처럼 생긴 데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한다. 조각가 이일호 씨가 이곳에 건물을 짓고 작품을 전시하면서 조각 공원이 되었다. 해변을 바라보는 넓은 마당에 100여 점이 전시되어 있으며, 대표 작품은 해변 암반에 설치한 철제 조형물 버드나무 ‘버들 선생’이다. 섬의 풍광과 어우러져 작품 감상과 산책을 하기에 좋은 장소로 알려져 있으며, 고 김기덕 감독의 영화 <타임>의 촬영지이기도 하다.

자연과 예술, 평화의 바람을 담은 문화예술 여행코스

자연과 예술, 평화의 바람을 담은 문화예술 여행코스

10.6 Km    43     2023-08-16

인천광역시 옹진군 모도로140번길 41 배미꾸미조각공원

옹진군과 파주시, 연천군에서 만나는 문화 예술 코스로 자연과 어우러진 작품과 광활한 대지에 부는 평화의 바람. 하나의 작품으로 존재하는 건축 예술과 마주한다.

신시모도 (신도ㆍ시도ㆍ모도)

신시모도 (신도ㆍ시도ㆍ모도)

10.7 Km    18022     2023-03-28

인천광역시 옹진군 북도면

신도, 시도, 모도는 연도교로 이어져 신∙시∙모도 삼형제 섬이라고도 불리며, 세 개의 섬을 한번에 둘러볼 수 있는 색다른 묘미가 있다. 특히, 섬과 섬 사이를 달리는 자전거 여행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구봉산, 해당화둘레길, 수기해변, 배미꾸미조각공원 등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관광지에서 가족, 연인과 다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신도 신도는 섬 주민들의 착하고 신의가 있다는 뜻에서 유래된 섬으로 구봉산이 유명하다. 임도를 따라 등산로가 완만하게 잘 정비되어 있으며 진달래와 벚꽃이 즐비하다. 또한, 구봉정에서는 서해의 풍광이 한눈에 들어오며, 인천공항과 인천 도시의 야경은 특히 아름답다. *시도 시도는 산과 바다가 조화롭게 빚어내는 아름다운 경치 때문에 풀하우스, 슬픈연가 등 인기 드라마의 배경이 되었다. 수기해변은 완만하고 넓은 백사장으로 마니산이 지척으로 보이며, 방죽길을 따라 펼쳐진 해당화가 일품이다. 시도는 마니산에서 활을 쏠 때, 그 목표지점이어서 "살섬" 이라 불렀다는 설이 있다. 시∙모도 연도교를 지나 해당화 길을 따라가면 모도의 배미꾸미해변이 나온다. 조각가 이일호의 조각 작품과 바다가 만들어내는 신비로운 분위기 때문에 연인들이 많이 찾는다. *모도 모도는 그물에 고기는 올라오지 않고 띠(茅)만 걸린다고 해서 한글로 "띠염"이라 부르던 이름이 한자로 바뀌었다고 한다.

만수채뷔페 영종도하늘도시점

만수채뷔페 영종도하늘도시점

11.1 Km    0     2023-10-05

인천광역시 중구 하늘중앙로225번길 3

결혼식 피로연 뷔페를 연상시키는 엄청난 규모의 식사 메뉴가 제공되는 뷔페식당이다. 가격이 저렴해 이 가격에 이 많은 음식을 먹을 수 있을까 걱정될 정도의 규모를 자랑한다. 하지만 음식을 남기면 환경부담금을 부과해 식사할 수 있는 만큼의 양만 덜어야 한다. 활어회와 초밥은 물론 생굴, 석화를 비롯한 싱싱한 해산물 잔치를 이루는 곳이다. 바비큐 요리를 포함한 중식, 이탈리안 음식까지 음식 백화점에서 원하는 기호대로 마음껏 먹어 볼 수 있는 곳이다.

태평양호

태평양호

11.2 Km    0     2024-02-21

인천광역시 중구 예단포1로 2-10 운북어촌계 어항편익시설

태평양호는 인천광역시 중구 예단포 인근에 있다. 이곳은 해산물 요리 전문점이다. 식당 바로 앞에 주차할 수 있다. 내부는 4인석 입식 테이블과 좌식 테이블로 마련되어 있다. 대표 메뉴는 해물칼국수, 낙지전골, 탕탕이, 연포탕이다. 밑반찬은 오이김치 등 4가지의 밑반찬이 제공된다. 해물칼국수에는 조개, 가리비, 새우, 낙지 등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간다. 그 외 우럭 매운탕, 고등어구이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식당 인근에는 인천국제공항, 영종하늘정원, 시사이드파크, 예단포 둘레길, 호텔 등이 있어 연계 관광을 즐길 수 있다. ※ 반려동물 동반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