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선착장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 국내 여행 정보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광명선착장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정보를 소개합니다.

광명선착장

0m    1     2023-01-25

인천광역시 중구 무의동 9-6

영종도와 연결된 대무의도의 남단 광명항에 있는 선착장이다. 이곳은 인도교로 연결된 소무의도로 가는 길이다. 소무의 인도교는 떼무리 선착장과 광명항 선착장을 잇는 타원형 모양의 길이 414m, 폭 3.8m의 교량 길이다. 무의도는 옛날 어부들이 짙은 안개를 뚫고 근처를 지나가다 섬을 바라보면 섬이 마치 말을 탄 장군이 옷깃을 휘날리며 달리는 모습 같다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소무의도로 들어간 후 아름다운 섬의 풍광과 함께 해변 길을 한 바퀴 도는 트레킹 코스로 좋다.

을왕리선착장

10.1 Km    0     2023-11-10

인천광역시 중구 을왕로 84

영종도 용유도의 을왕리 선착장은 바다 노지 낚시터로 유명하다. 이 지역의 주요 어종은 광어, 농어, 망둥어, 숭어 등으로 봄철에는 노래미, 우럭 등이 여름과 가을철에는 숭어와 광어가 겨울철에는 망둥어가 잘 올라온다. 을왕리 선착장 방파제는 바다 낙조를 감상하기 좋은 장소로 서녘 하늘 일몰을 바라보기 위해 찾아오는 방문지다.

델로스호스텔

10.1 Km    1     2023-06-10

인천광역시 중구 용유서로 365
010-5214-1249

을왕리해수욕장 3분 거리는 호스텔이다.

낙조대

낙조대

10.2 Km    29631     2023-09-05

인천광역시 중구 을왕로 80
032-751-3331

낙조대는 인천 영종도 인근에 위치한 카페이다. 한눈에 들어오는 탁 트인 전망이 아주 환상적이다. 별장 같은 건물 외관도 멋들어진다. 수려한 전망과 더불어 각종 음료 및 디저트류, 칵테일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인천공항비치호텔

인천공항비치호텔

10.2 Km    37128     2023-05-24

인천광역시 중구 용유서로 373-1
032-751-1177

복잡한 도시를 떠나 조용한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나 친구, 친지들과 추억을 만들 고 싶을 때, 해외로 신혼여행 가기 전 추억을 만들고 싶을 때, 비즈니스 관계로 출국하기 전 공항 주변의 호텔이 필요할 때 인천비치관광호텔을 이용하면 좋다.
공항에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이른 비행기로 입/출국하기에도 편리하며 을왕리 해수욕장, 왕산 해수욕장, 선녀바위 해수욕장이 인접해 있어 휴가철에도 이용하기에 편리하다. 또한 인천공항과 각 선착장까지 무료 셔틀을 제공하고 있다. 객실은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안락하고 편안하게 꾸며져 있으며 작은 소품 하나에도 세심한 정성을 다한 흔적이 역력하다. 피곤한 몸과 마음을 쉬어갈 수 있는 비즈니스맨과 관광객에게 최고의 호텔로 다가갈 것이다.
호텔 내의 부대시설로는 나이트클럽, 스포츠마사지, 오락실 등이 마련되어 있다. 모든 편리함이 갖추어진 설비와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켜주는 서비스를 통해 편안하고 안락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모든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주변에는 관광지로 장봉도, 시도, 신도, 무의도 등 다양한 섬들이 즐비하고 있어 언제든지 각 섬 나름대로의 볼거리, 먹을거리, 할 거리의 특성을 고객분들께서 즐길 수 있다.

카페오라

10.2 Km    2     2023-02-10

인천광역시 중구 용유서로 380

카페오라는 인천광역시 중구 을왕동에 있다. 카페오라의 뜻은 커피라는 이탈리아어 카페와 해안가라는 라틴어 오라의 합성어다. 이곳은 테라스에서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전망을 지니고 있다. 을왕리해수욕장과 가까워서 카페 외부에는 모래를 털고 들어갈 수 있는 에어건이 설치되어 있다. 내부는 1층과 2층으로 나뉘며 2층에는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다. 대표 메뉴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딸기 라떼, 오라특선 추억의 팬 피자, 해산물 특선 토마토 파스타, 해산물 토마토 리조또, 안심과 바닷가재 등이다. 베이커리류는 모카 번, 어니언스 빵 등이 있다. 카페 인근에는 을왕리해수욕장, 선녀바위해수욕장, 용유하늘전망대 등이 있어 연계 관광이 가능하다. ※ 반려동물 야외 테라스만 이용가능

더위크앤리조트 (THE WEEK & RESORT)

더위크앤리조트 (THE WEEK & RESORT)

10.2 Km    0     2024-04-17

인천광역시 중구 용유서로 379

THE WEEK&은 당신의 시간에 유니크함과 에너지를 더하기 위해 만들어진 공간이다. 주중이든 주말이든 상관없이 THE WEEK& 안에선 특별한 순간을 선물처럼 맞닥뜨릴 수 있다. 리조트를 감싸고 있는 나지막한 산과 아름답게 펼쳐진 서해 바다, 머리칼과 피부에 닿는 해풍, 바다 위에 내려앉은 불같은 낙조까지. 오감으로 느껴지는 자연과, 자연의 4원소를 컬러와 심볼로 자연스럽게 녹여낸 THE WEEK& 안에서 근사한 삶을 만끽해볼 수 있다.
어반 라이프스타일 부띠끄 리조트 '더위크앤리조트'는 지하 2층, 지상 10층 규모에 총 191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올데이 모던 다이닝, 다양한 회의 및 연회 시설, 칵테일바, 카페, 워터파크, 엔터테인먼트존을 오션뷰와 함께 경험할 수 있다. 특별한 여행을 더 특별하게 만드는 맞춤형 룸 타입이 준비되어 있으며, 주말이 가족을 위한 공간이라면, 더위크앤의 주중은 비즈니스와 업무를 위해 최적화된 장소를 제공한다. 편안하고 쾌적한 장소에서 능률을 최대화 하기 위해 만들어진 효율적인 서비스가 좋은 결과를 이끌어 낼 것이다. 다양한 규모의 연회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션뷰와 함께하는 THE BOARD ROOM까지 있다. 원스탑 비즈니스 공간으로 장시간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도 제공한다.
엔터테인먼트 시설로는 워터 슬라이드와 유수풀, 야외 수영장이 포함된 워터파크, 국내 최초로 도입된 블랙라이트 미니골프, 키즈 플레이룸, 루프탑 바다 전망대 등이 있으며, 바다를 보며 즐길 수 있는 모던다이닝 퓨전 레스토랑 'WE CAN DINE', 조식 및 연회 뷔페 레스토랑 'THE FIVE', 로비 카페&바 'WE CAN BAR'로 구성된 식음시설은 유명 5성 호텔 총괄 출신의 쉐프가 함께 하고 있다.

영흥도어울림캠핑장

영흥도어울림캠핑장

10.4 Km    2     2022-12-06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서로 452-67

바로 앞에 바로 바다가 펼쳐지는 캠핑장이다. 바다를 접하고 비탈로 4단으로 구성되어 있다. 1단의 경우 데크가 바닷가에 있어, 바다를 즐기기 좋다. 3단의 경우도 높은 곳에서 바다를 내려다 보는 전망이라 편의 시설에서는 좀 거리가 있지만, 전망을 즐기기에는 안성맞춤이다. 캠핑장 뒤편으로는 숲속 산책로와 전망대도 있다. 서해안답게 일몰시 노을이 아주 아름답다. 그늘이 부족해서, 타프나 파라솔이 필수이므로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겠다. 정해진 시간에 문자로 선착순 예약하는 시스템으로 경쟁이 치열한 편이다. ※ 반려동물 동반 불가

하와이언캠프

하와이언캠프

10.4 Km    0     2023-12-05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영흥서로446번길 46

소규모 캠핑장인 하와이언 캠프는 인천 옹진군 영흥면에 자리잡고 있다. 가족, 커플 단위 캠핑족을 위한 곳으로 아토피에 좋은 노천 편백나무 스파를 유료로 이용할 수 있다. 반려동물 입장이 가능하다. 캠핑장에서 들리는 파도소리와 바다의 일몰이 멋지다.

영암어촌계 체험장

영암어촌계 체험장

10.4 Km    3     2023-02-08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영흥서로446번길 46

영흥도 북쪽에 자리 잡은 영흥면 내리의 어촌계 체험장은 십리포해수욕장과 장경리해수욕장 사이의 작은 해변인 수해해변에 위치해 있다. 갯벌 체험은 혼합갯벌로 이루어진 수해해변과 농어바위 근처에서만 가능하다. 외부인은 출입할 수 없고 영암어촌계 체험객과 주변 캠핑장이나 펜션 이용객들만 이용할 수 있다. 질퍽한 갯벌이 아니기 때문에 체험 시 장화는 필요 없다. 한 사람당 1만 원의 체험비를 지불하면 호미와 물통을 포함한 갯벌 체험 장비를 준다. 농어바위 근처는 갯바위가 발달해 경관이 뛰어나며 농어가 잘 잡히는 포인트로 물이 빠지면 길이 생겨서 농어바위까지 걸어 들어갈 수 있다. 농어바위 오른편의 수해해변은 잘 알려지지 않은 아담한 바닷가로 호젓하게 해수욕을 즐길 수 있다. 만조 때는 망둥이나 우럭, 놀래미 낚시를 할 수 있고 간조가 되면 바지락이나 굴, 박하지, 고둥 등을 잡는 갯벌 체험이 이루어진다. 이곳 역시 어촌계에서 바지락 종패를 뿌려 아쉽지 않게 바지락을 캘 수 있는 곳. 체험장 입구에 펜션이나 민박 같은 숙박시설과 식당, 매점 등 편의시설이 모여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