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스캠프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베어스캠프 정보를 소개합니다.

  • 베어스캠프

설명

베어스캠프캠핑장은 포천시 내촌면 신팔리에 있다. 사이트는 세 군데로 나눠져 있는데 가든 존, 클라우드 존, 스카이 존으로 구분돼 있다. 1층 가든 존 사이트는 파쇄석이며 2층 클라우드 존 사이트는 중앙에 다목적 잔디광장이 있어 어린 자녀들이 뛰어노는 것을 살피며 캠핑을 즐기기 좋다. 또한 개수대, 화장실 등의 편의시설이 있고 여름에는 클라우드 존 옆에 야외 수영장이 설치된다. 3층 스카이 존 사이트는 파쇄석이고, 관리동에서는 매점 운영과 캠핑용품 장비 대여를 해준다. 동반한 자녀가 어리다면 1층 가든이 좋다. 혼자 잘 다닐 수 있는 어린이라면 2층 클라우드 존을 추천한다. 전기선도 사이트 가까이에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샤워실, 화장실, 개수대의 청결상태도 좋은 편이다. 베어스 캠프장은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도 많다. 어린이날 이벤트로 열리는 훌라후프 안에 신발 던지기 게임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신나 하는 게임이다. 캠핑장 자체 내에 볼거리 즐길 거리가 많아, 어린 자녀들에게 인기가 많은 캠핑장이기도 하다. 주변 관광지로는 포도향이 흐르는 마을, 이정구선생 묘, 국립 운악산자연휴양림이 있다.


홈페이지

http://cafe.naver.com/bearscamp


이용안내

문의 및 안내 : 010-7170-2188

개장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주차시설 : 주차가능

예약안내 : http://CampLink.co.kr/?camp=bearscamp

쉬는날 : 없음

이용시간 : 13:00 ~ 익일 12:00


상세정보

체험프로그램
시기에 따라 윶놀이. 밤 줍기.재기차기 등

이용요금
45,000원~100,000원
※ 이용요금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홈페이지 참조 또는 전화 문의 요망

대여안내
텐트,릴선,화로대,난방기구,식기,침낭

부대시설
전기,무선인터넷,장작판매,온수,트렘폴린,물놀이장,놀이터,산책로,운동시설

주요시설
소화기:26, 방화수:6, 방화사:6, 화재감지기:5

위치

경기도 포천시 내촌면 금강로3046번길 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