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레일바이크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제주레일바이크 정보를 소개합니다.

  • 제주레일바이크
  • 제주레일바이크
  • 제주레일바이크
  • 제주레일바이크
  • 제주레일바이크

설명

제주 레일바이크는 2013년 10월에 오픈한 제주도 최초이자 유일한 레일바이크로 단순 관람이 아니라 소, 말이 방목되어 있는 대자연의 목장 초원 위 철로에서 친구, 가족과 함께 바이크를 타며 체험관광을 할 수 있어 학생뿐만 아니라 일반 이용객들도 매우 좋아하는 제주도 유일의 자연 체험형 유원시설이다. [장점 1. VIEW] 제주시 구좌읍 용눈이오름로 641에 위치하여 주변에 비자림,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우도 등 자연경관이 뛰어난 관광지가 많고, 특히 도내 368여 개의 오름 중 특히 유명한 용눈이 오름과 다랑쉬 오름 자락에 있어 제주도의 정취를 흠뻑 느낄 수 있는 최고의 힐링 명소라 할 수 있다. [장점 2. 수용능력] 4Km 순환형 코스로 2개 선로의 복선 레일 위에 4인승 90여 대의 바이크가 운행되어 시간당 300여 명 이상 탑승 가능하며, 탑승시간은 약 35분 정도 소요된다. [장점 3. 안전성] 철로 위를 달리는 바이크라 안전하고, 출발 지점부터 선로 중간중간에 안전요원을 배치하고 패트롤을 운영하여 항상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장점 4. 편리성] 본 선로 위에서는 자동으로 작동하여 페달을 안 밟아도 진행되므로 다른 레일바이크 대비 힘이 덜 들고, 정시에 도착하여 시간관리가 용이합니다. 운동 삼아 페달을 밟으면 속도가 빨라진다. (탑승장은 수동 구간) [장점 5. 재미] 완만하고 지루한 폐철로를 이용한 기존 바이크에 비해 목장 지형과 주변 환경에 맞춰 특별 부설한 철로로 내리막 오르막이 반복되어 달리는 스릴을 즐길 수 있는 유일한 레일바이크이다. [장점 6. 체험] 레일바이크 주행 중 방목되어 있는 소와 말이 활동하는 시간에는 초원에서 풀을 뜯는 모습을 볼 수 있고, 하차 후 말, 양, 염소, 사슴, 토끼 등 먹이주기 체험도 가능하다. [장점 7. 전천후] 바이크에 풍우막이 설치되어 있어 비바람이 불어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www.jejurailpark.com/m/index.php


이용안내

수용인원 : 시간당 300여명 이상

체험 가능연령 : 보호자 동반시 나이제한 없음

문의 및 안내 : 064-783-0033

주차요금 : 무료

주차시설 : 있음(소형 100대, 대형 20대)

쉬는날 : 연중무휴

이용시간 : 09:00~17:00
※ 우천 시에도 정상 운행(단, 폭우 및 폭설 등 천재지변 시 운행 불가능)


상세정보

이용요금
2인승 30,000원
3인승 40,000원
4인승 48,000원

할인정보
국가유공자&장애인 복지카드할인, 단체할인, 제주도민할인

주요시설
바이크 탑승장, 동물먹이주기 체험장, 옥상전망대 등

부대시설
카페, 분식 판매점

보유장비
바이크 90여대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용눈이오름로 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