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파인리조트 눈썰매장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양지파인리조트 눈썰매장 정보를 소개합니다.

  • 양지파인리조트 눈썰매장
  • 양지파인리조트 눈썰매장

설명

양지파인리조트 내에 위치한 양지파인리조트 눈썰매장은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눈썰매장이다. 양지파인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눈썰매장으로 객실과 리조트 내 시설을 연계하여 이용 가능하다. 폭 20m, 길이 150m의 시설로 규모는 크지 않지만 신설된 선키드리프트(Moving Walk)를 이용하여 힘들이지 않고 눈썰매장 정상에 오를 수 있어 편리하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다. 서울과 가깝고 가성비 있는 눈썰매장으로 연중 많은 방문객들이 찾아온다. 눈썰매장 내 매점에서 허기를 달랠 수 있는 어묵, 떡볶이 등의 간식과 음료를 판매하며 리조트 건물에 편의점도 있으며, 추위를 달랠 수 있는 불멍존이 마련되어 있다. 현장 및 온라인 예매 등을 통해 입장 가능하며, 온라인 예매의 경우 당일 사용은 불가하므로 이용일 전날 미리 구입하여야 한다. 양지파인리조트는 과거 스키장도 함께 운영하였으나 2022년부터 스키장 운영은 중단하고 눈썰매장만 운영 중이다. 겨울 동계기간에만 운영하므로 오픈 일정은 별도 확인 후 방문하여야 한다. 양지IC에서 차량으로 약 6분 소요된다. 인근에 용인농촌테마파크, 덕평공룡수목원, 한국민속촌, 에버랜드, 세계문화유산 융건릉, 물향기수목원 등이 있다.


홈페이지

양지파인리조트 http://www.pineresort.com/


이용안내

문의 및 안내 : 031-338-2001

개장기간 : 겨울시즌에만 운영 / 오픈일정 홈페이지 공지

주차시설 : 가능(주차 공간 여유 있음)
요금(무료)

예약안내 : [예약방법]
- 현장 발권 또는 온라인 예매 가능
- 전화 문의 : 031-338-2001(상담시간 10:00~18:00)

쉬는날 : 눈썰매장 개장 기간 중 월요일 / 화요일

이용시간 : 10:00~18:00


상세정보

할인정보
온라인 예매 시 최대 7% 할인

이용요금
대인 17,000원 / 소인 15,000원

부대시설
스키하우스 / 정상휴게소 / 골프장 / 수영장 / 볼링장 / 사우나 / 식당 / 오락 시설 등

주요시설
썰매장

위치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남평로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