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따구리청소년수련원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딱따구리청소년수련원 정보를 소개합니다.

  • 딱따구리청소년수련원
  • 딱따구리청소년수련원
  • 딱따구리청소년수련원
  • 딱따구리청소년수련원

설명

노고산 자락에 있는 딱따구리청소년수련원은 숙박 및 워크숍 시설을 갖추고 학생 및 단체∙모임∙기관 등을 대상으로 한 워크숍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하는 수련원이다. 편리한 시설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도심 속에서 느껴볼 수 없는 자연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겸비한 국내 최초 최대의 유럽식 통나무 수련장으로 개설되었다. MBC 무한도전, JTBC 아는 형님, SBS 런닝맨, 미운 우리 새끼 등의 촬영지로 소개되었다. 면적은 총 23만 1406㎡로 숙박시설 2동(본관, 별관, VIP) 총 48실과 대강당 2곳, 중강당 1곳, 잔디운동장, 풋살경기장, 족구장, 농구장, 수영장, 식당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각종 수련 활동 및 기업연수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또 캠프파이어나 바비큐 등을 즐길 수 있고, 노래방 기계 대여도 가능하다. 딱따구리청소년수련원은 단체 프로그램으로 팀빌딩, 도미노게임, 스마트 런닝맨, 서바이벌, 체육대회, 드론 체험 행사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 프로그램은 전문 강사 섭외 및 진행도 가능하다. 딱따구리청소년수련원은 홈페이지 온라인 견적 문의 게시판 및 이메일, 전화로 일정 문의 후 예약 신청이 가능하다. 양주IC에서 차량으로 약 35분 소요된다. 인근에 장흥유원지, 가나아트파크, 두리랜드, 필룩스조명박물관, 회암사지, 북한산국립공원, 국립아세안자연휴양림 등이 있다.


문의

딱따구리청소년수련원 031-837-4461~2


홈페이지

http://xn--2e0b70mca407b.com/


이용안내

체험 가능연령 : 초∙중∙고 학생 및 성인 단체

문의 및 안내 : 031-837-4460

주차요금 : 무료

주차시설 : 주차 가능

예약안내 : 031-837-4460

쉬는날 : 연중무휴

이용시간 : 09:00~18:00


상세정보

이용요금
인원 및 시즌에 따라 가격 상이

체험프로그램
팀빌딩 / 도미노게임 / 스마트 런닝맨 / 서바이벌

주요시설
숙박시설(본관∙별관∙VIP) / 잔디운동장 / 풋살장 / 수영장

부대시설
관리사무소 / 식당 / 잔디 축구장 / 풋살 경기장 / 야외 테라스 / 족구장 / 농구장 / 야외 수영장 / 야외 바베큐장 / 노래방 기계 / 서바이벌 게임장

위치

경기도 양주시 광적면 현석로 31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