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구불길] 구불1길 비단강길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군산 구불길] 구불1길 비단강길 정보를 소개합니다.

설명

구불길은 이리저리 구부러지고 수풀이 우거진 길을 여유, 풍요, 자유를 느끼며 오랫동안 머무르고 싶은 여행길을 뜻한다. 비단강길은 서해와 전라도, 충청도 내륙을 하나로 이어주는 중요한 뱃길로 비단결처럼 아름다운 금강을 의미한다. 군산 구불1길 비단강길은 군산역을 시작으로 공주산까지 이어진다. 금강을 주인공으로 이야기를 펼쳐가는 이 길은 채만식 문학관, 금강철새조망대, 금강호관광지, 오성산, 나포십자들과 군산역에서 내흥동구석기 유물을 만날 수 있는 길로, 강물이 흐른 세월만큼이나 전설과 역사, 자연과 생태를 품은 길이다. 구불길 코스는 비순환형 코스로 가는 길 도중 금강호 금강호 관광지 일대에 식당이 다수 있고 조류 관찰소 이후에는 편의시설이 없으므로 유의해서 코스를 이용하면 된다. 구불1길 비단강길은 총 거리 17.2km로, 돌아보는 데 약 6시간 소요된다.


문의

군산시청 관광진흥과 축제계 063-454-3303


홈페이지

https://www.gunsan.go.kr/tour/m2291


이용안내

체험 가능연령 : 전연령

문의 및 안내 : 063-454-3303(군산시청 관광진흥과)

주차요금 : 무료

주차시설 : 군산역 주차장

쉬는날 : 연중개방

입장료 : 무료


상세정보

코스안내
구불1길 비단강길 코스: 군산역>진포시비공원>금강체육공원>금강호시민공원>금강호휴게소>금강미래체험관>성덕마을(비보림)>성덕마을>항동제>오성산(기상청레이더)>오성인의 묘>옹고집장집>조류관찰소>탐조회랑>나포삼거리>공주산>공주산정상

위치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성산면 둔덕리 (내흥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