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비나미술관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사비나미술관 정보를 소개합니다.

설명

1996년 3월 개관한 사비나미술관은 융합, 변화, 도전, 혁신, 실험정신을 창조성의 원천으로 활용하며 예술의 의미와 가치를 이끌어내고 사회 전반에 확산시키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시각예술과 타 분야와 융복합을 시도한 기획전으로 융합과 창의성을 중시하는 시대적 요구와 사회 변화상을 제시한 모범사례로 많은 화제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한국 현대 미술을 다양하고 깊이 있는 시각으로 보여주는 역동적인 공간이다. 전시와 교육, 출판, 소장품 수집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 또한 관객과 함께 숨 쉬는 살아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으며, 회화와 조각, 사진, 미디어 아트를 포괄하는 작가들을 육성하고, 새로운 예술적 흐름을 제시하고 있다. 서울 은평구 내 최초의 현대미술관으로서 융복합 전시, 예술교육 프로그램, 아카데미, 문화행사 등 다양한 문화 예술 활동을 통해 시민들의 예술적 소양과 심미안, 창의성을 길러주는 평생학교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갈 것이며, 지역주민을 위한 미술관이면서 국제적인 미술관으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홈페이지

http://www.savinamuseum.com/


이용안내

할인정보 : ※ 할인 : 경로우대(65세 이상), 장애인(동반 1인), 국가유공자 50% 할인(신분증지참)

문의 및 안내 : 02-736-4371, 4410

주차시설 : 주차가능

주차요금 : 미술관 전시관람시 주차비 무료

쉬는날 : 매주 월요일

이용요금 : 성인 6,000원
청소년 및 아동 5,000원

이용시간 : 10:00~18:00 (입장마감 17:00)

규모 : 지상 5층


상세정보

사업내용
전시 및 교육

위치

서울특별시 은평구 진관1로 93 (진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