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아트홀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금호아트홀 정보를 소개합니다.

  • 금호아트홀
  • 금호아트홀

설명

2000년 개관한 서울 종로구 소재 금호아트홀(Kumho Art Hall)은 클래식 음악회를 위한 전용홀로, 390석 규모로 실내악에 가장 적합하도록 설계되었다. 좌, 우측에 잔향시간을 조절할 수 있는 개폐식 잔향가변기계장치를 설치하여 음향효과를 극대화 했고, 객석은 일본의 연주홀용 전문의자를 설치했고, 앞뒤 객석간 개인공간을 넓혀 편안하고 여유롭게 음악회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안락한 연주자 대기실과 전시실, 녹음과 촬영이 가능한 스튜디오 등을 갖추고 있으며, 홀 내부에 들어서면 휴대폰이 자동으로 꺼지는 음파차단 장치와 장애인을 위한 이동식 좌석도 마련해 두고 있다. 벽면마감은 체리목, 무대 및 홀 바닥은 최고급 메플 플로어링을 사용하여 최적의 음향 환경에 부합하는 고급스럽고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또한 인근 지하철 주행 진동의 영향을 고려, 홀 전체를 부양구조(FLOATING FLOOR SYSTEM)로 설계하여 외부 진동 및 고도의 차음대책을 반영한 최적의 음향환경을 위한 공간으로 조성하였다.


홈페이지

금호아트홀 www.kumhoarthall.com


이용안내

수용인원 : 390석

문의 및 안내 : 금호아트홀 02-6303-1977

주차시설 : 주차 가능(지하 3층~지하 4층)

주차요금 : 10분당 1,500원
※ 관람객의 경우 안내데스크에서 차량번호 등록시 할인적용(4시간주차 4,000원 / 4시간초과 시 일반주차요금 부과)

쉬는날 : 공연, 전시마다 다름

이용시간 : 공연, 전시마다 다름

규모 : 객석면적 315 ㎡
무대면적 61 ㎡


상세정보

사업내용
* 공연 및 대관

대관안내
전화 02-6303-1926

위치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76 (신문로1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