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앤에스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 국내 여행 정보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에스앤에스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정보를 소개합니다.

에스앤에스

에스앤에스

0m    13635     2021-12-31

강원도 홍천군 서면 한서로 2054

비발디파크 정문 삼거리에 위치한 스키, 스노우보드 전문렌탈샵이다.
* 개업일 - 2002년 12월 21일 * 대명비발디파크와 1km 거리, 약3분 소요

남노일 강변

남노일 강변

10.1 Km    27083     2022-03-31

강원도 홍천군 남면 남노일로

맑고 깨끗한 물, 넓은 백사장이 펼쳐져 있는 남노일리 강변은 견지 낚시터로 유명하며 낚시도 가능해 여름철 가족단위 피서지로 적합하다. 주변에는 고드레미 관광농원이 있어 매운탕 등 향토음식을 맛볼 수도 있으며, 인근에 복숭아, 포도, 사과, 배 등 대단위 과수원이 있어 관광객의 색다른 관심을 끌고 있다.

디데이펜션

디데이펜션

1.0 Km    0     2021-09-16

강원도 홍천군 서면 안굴업길 39-13

디데이 펜션은 비발디파크 양평 쪽 진입로 입구 가까이에 있다. 앞으로는 용마산 자락, 뒤로는 매봉산에 둘러싸인 깨끗한 환경을 자랑하는 캠핑장으로 펜션과 함께 운영하고 있다. 캠핑장은 관리소를 중간에 두고 위쪽의 힐링 존과 아래쪽의 플레이 존으로 구분되어 있다. 힐링 존은 조용한 캠핑을 원하는 솔로 및 커플을 위한 공간으로 플레이 존은 뛰어노는 아이들을 위한 공간으로 잔디밭으로 구성하였으며, 안전을 위해 차량 진입은 금지다.
캠핑장에는 펜션시설 외에도 27개의 사이트에 수영장과 트램펄린, 샤워실, 개수대, 매점이 있어 불편함 없이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용계골

용계골

10.1 Km    43016     2022-08-03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용문산로 512

중원산의 등산로 입구인 이 계곡은 규모는 그리 크지 않으나 조용하게 하루를 즐기기에 알맞은 곳이다. 계곡의 총길이는 약 4km로, 폭포는 없지만 울창한 숲의 그늘이 좋고 물이 풍부하여 여름철에 특히 인기를 끈다.

몽고몽고글램핑

몽고몽고글램핑

10.3 Km    0     2021-12-14

강원도 홍천군 남면 남노일로 1162

강원도 홍천 노일 강변에 있는 이색 글램핑장이다. 캠핑의 감성은 더하고 단점을 보완한 럭셔리 게르 형태의 글램핑인데, 사장님이 직접 고안한 것으로 몽골 전통 게르의 자재와 모양에 한국식 온돌과 내부 화장실을 접목해 따스하고 편리하게 사용하도록 했다. 이 외에도 야외공연장과 대형 바비큐장이 마련되어 있다.

모곡밤벌유원지

모곡밤벌유원지

10.4 Km    62172     2022-02-22

강원도 홍천군 서면 모곡리

북한강 따라 거슬러 올라가면 거기 장장 143km로 서류(西流)하며 한반도 중허리를 적셔 내리는 홍천강이 있다. 홍천군 서석면 생곡리 미약골산에서 발원, 내촌천(乃村川)으로 흐르는 이 물은 장남천, 야시대천, 풍천천, 덕치천을 합한 후 홍천읍을 지나 오안천, 성동천, 어룡천, 중방천과 합류 비로소 큰 물줄기를 이룬 다음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과 춘천시 남면 관천리 경계에서 북한강으로 흘러든다. 홍천강은 물이 차지 않아 물놀이터로 각광받는 곳이지만 수심이 깊어지는 곳이 있어 위험하다. 일명 홍천강 유원지로 널리 알려진 밤벌유원지는 여름철 피서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모곡명사십리라고도 부르며, 유난히 모래가 곱고, 빛깔이 깨끗하다. 기나긴 여정을 한 홍천강은 이 곳 모곡유원지에 이르러 비로소 큰강의 형체를 이루게 되며, 맑은 강물과 넓게 펼쳐진 백사장, 백사장 주변을 둘러싸고 우뚝 서 있는 밤나무와 미류나무숲이 피서객들의 더위를 식혀주기에 충분한 곳이다. 오토캠핑장과 물놀이 하기 좋은 강가로 잘 알려진 모곡 유원지는 약1km에 달하는 강변이 밤톨만한 자갈과 은모래로 덮혀 있고 아름드리 밤나무와 미루나무 숲이 피서객들의 더위를 식혀준다. 수심이 얕아 물 깊이가 어른 종아리 정도로 아이들이 튜브 없이도 물 속에 앉아 놀 수 있을 정도다.

메기, 피라미, 쉬리 등 어족 자원이 풍부해 투망이나 견짓대 같은 간단한 낚시도구로도 물고기를 잡는 재미를 맛 볼수 있다. 견짓대나 생필품은 강변 상점에서 쉽게 구입이 가능하다. 이곳은 민물고기 매운탕이 별미이며 강가에서 직접 낚시를 하는 인파들도 자주 목격된다. 유원지에는 음수대와 수세식 화장실을 갖추고 있어 편리하고, 다만 여름철 성수기에는 밤늦게까지 소란해 아늑한 캠핑과는 거리가 멀다. 그러나 얕은 강변에서 견지 낚시를 비롯해 튜브, 보트만 있으면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 물놀이 장소로 제격이다. 이 주변에는 한서 남궁억 선생이 세우신 한서초교와 한서 선생의 묘소가 말끔히 단장되어 있으며, 무궁화 묘목을 길러 학생들에게 나눠주었던 모곡학교, 남궁억기념관과 묘소, 무궁화동산 등이 있어 피서객들이 종종 찾고 있는 곳이며 이 일대는 보리울 마을로도 널리 알려진 곳이기도 하다.

중원산

중원산

10.4 Km    34350     2022-06-10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조계골길

* 자연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중원산 *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과 단월면 경계에 있는 산으로 높이는 815m이다. 용문산·백운봉·도일봉이 한데 모여 절경을 이루어 경기도의 금강산이라고 불린다. 주능선 왼쪽에는 용계계곡, 오른쪽에는 중원폭포와 중원계곡이 흐른다. 중원폭포 계곡은 머루와 달래밭으로 유명하며, 봄이면 철쭉·금낭화가 피고, 가을이면 약초와 야생과일이 많이 난다. * 사람들이 많이 찾는 중원산 산행길 * 산행은 중원리에 있는 주차장에서부터 시작한다. 계곡을 따라 중원폭포와 치마폭포를 지나 갈림길에서 왼쪽길로 작은 계곡을 지난다. 너들고개가 나오면 왼쪽 능선으로 정상에 오른다. 정상에 서면 동쪽으로 도일봉, 서쪽으로 용문산이 가깝게 보인다. 하산은 왔던 길로 돌아가 왼쪽 능선으로 용계계곡을 지나 용문사 주차장으로 내려온다.

스톤엑스캠핑장

스톤엑스캠핑장

10.4 Km    0     2021-09-10

강원도 홍천군 남면 남노일로 1164-22

스톤엑스캠핑장은 강원도 홍천에 있다. 캠핑장 바로 앞에 홍천강이 있어 물놀이와 낚시를 즐길 수 있다. 캠핑장 뒤로는 나무가 울창한 산이 있는 자연캠핑장이다. 부대시설로 개수대 및 샤워시설, 매점이 있으며 원칙상 반려견 동반은 불가능하지만, 소형 반려견 동반은 가능하다. 주변 관광지로는 비발디파크(스키월드, 오션월드), 팔봉산, 홍천온천 등이 있다.

세잔느와갤러리

세잔느와갤러리

10.5 Km    18717     2021-11-17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망능길 17
010-2383-7485

맑은 물이 흐르는 양평에서도 산좋고 물좋기로 소문난 용문산과 중원계곡이 있어 좋은 곳, 고풍스런 실내장식과 유럽식 목조 스타일에 세잔느와갤러리 펜션을 소개한다. 펜션뒤를 흐르는 계곡과 산책로, 자연과 함께 하는 수영장과 갤러리가 있으며 펜션 내 갤러리에서는 멋진그림이 항상 전시 되어 있고, 미술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하였다. 자연과 함께 편안한 휴식, 다양한 미술체험으로 즐거운 여행을 즐기시기 바란다. 즐겁고 멋진 추억을 만들 세잔느와갤러리로 여러분을 초대한다.

노동서원

노동서원

10.6 Km    2272     2022-04-20

강원도 홍천군 서면 팔봉산로 1198-2

노동서원(魯東書院)은 우리나라 사학(私學)의 원조인 최충(崔冲)의 영정(影幀)과 위패(位牌), 그리고 그의 아들인 최유선(崔惟善)을 봉안(奉安)하고 있다. 최충의 12대 손인 최변이 이곳에 낙향하여 자손들이 번창하자 선생의 영정을 모신 영당을 지었다가 후에 노동서원이라 개칭되었다. 서원에 봉안된 두 분의 영정은 1628년 (영조 24)의 거작(巨作)으로서, 1984년 6월 27일 강원도 일반 동산문화재(江原道 一般 動産文化財)로 각각 등록되었으며 그 외 제기(祭器) 일체가 또한 문화재로 등록, 현재 서원(書院)에 보관되어 있다. 대지 1500평에 건평 20평의 정전(正殿)과 14평 의 동재(東齋), 서재(西齋)가 있으며 내삼문(內三門)과 외삼문(外三門)이 각각 2棟씩 있다. 정전(正殿)에는 문헌(文憲), 문화(文和) 두 분의 영정과 위패가 모셔져 있으며 동재와 서재는 유인(儒人)들이 체류하며 학문을 토론하고 강론하는 곳이다. 또 유교적 전통문화 계승과 발전 을 위한 행사의 장으로도 쓰이며 특히 인근 초,중,고 학생들의 유적순례지로서 좋은 장소가 되고 있다. 본 서원은 원래 홍천군 북방면 노일리에 있던 것을 수호(守護)의 어려움으로 인 하여 1932년 5월에 이곳으로 옮겼으며 6.25동란에 소실된 동재(東齋)와 서재(西齋) 일부를 개축(改築)하고 수차에 걸쳐 중수(重修)하였다. 또한 정례행사인 제향을 유림행사(儒林行事)로서 받들며 년 1회 봉제사를 올린다.

홍천 무궁화마을

10.6 Km    6210     2022-05-17

강원도 홍천군 밤벌길 126

굽이쳐 흐르는 홍천강과 수려한 산세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무궁화마을은 일제강점기 독립운동가 낙궁억선생이 백성에게 민족정신을 고취시키고 애국심을 함양시키기 위해 무궁화를 전국에 보급하셨던 유서깊은 고장이다. 예전부터 모곡밤벌 유원지로 유명한 홍천강변에서 가족캠핑을 즐기고 신나는 농촌체험을 즐길 수 있다.

(주)쉐르빌리안티티

(주)쉐르빌리안티티

10.7 Km    0     2021-09-23

강원도 홍천군 서면 밤벌길19번길 111

주)쉐르빌리안티티는 강원도 홍천군 서면에 자리한 곳으로 글램핑 18동을 운영 중이다.
이 중 6동은 반려견과 함께 글램핑을 만끽할 수 있게 해 반려견에 거부감을 갖고 있는 이용객에게 불편을 끼치지 않게 배려했다.
반려견 동반 글램핑의 경우 객실 외부 데크에 철망을 설치했으며, 내부에는 반려견 쿠션, 배변 판, 패드, 밥그릇, 사료, 간식 등을 구비했다.
아울러 반려견 글램핑 존에는 반려견 전용 놀이터와 수영장을 부대시설로 마련했다.
반려견을 위한 정성은 매점에서도 찾아볼 수 있는데 여느 캠핑장과 달리 반려견 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일반 글램핑은 내부에 침대, TV, 냉난방기 등을 갖췄으며, 부대시설로는 탁구장, 족구장, 노래방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