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리움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 국내 여행 정보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몬스터리움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정보를 소개합니다.

몬스터리움

몬스터리움

0m    2     2024-01-15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대명리

김포 몬스터리움은 동물원과 아쿠아리움을 한곳에서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김포 수산공원 카페와 나란히 있다.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이며, 유영하는 듯한 혹등고래의 신비로운 자태로 가득한 건물 외관이 방문객의 눈길을 끈다. 이곳에서는 각종 갑각류와 파충류, 희귀동물을 비롯한 고대어까지 다양하게 관람할 수 있다. 규모가 대형 아쿠아리움에 비할 바는 아니지만 관리가 잘 되어진 투명한 수족관과 깔끔한 실내 시설이 쾌적한 느낌을 준다. 곳곳에 있는 아기자기하고 재미있는 포토존에서는 추억의 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아이들에게는 잉어, 거북이, 토끼, 알파카 등의 동물 먹이주기 체험이 인기다. 파충류관에서는 직접 동물을 만져보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 외에도 아마존 강에서 주로 서식한다는 세계 최대 담수어인 피라루크를 볼 수 있는데 정해진 시간을 맞추어 간다면 피라루크 쇼도 감상할 수 있다. 건물 옥상에서는 천국의 계단이라 불리는 곳에서 트릭아트로 꾸며놓은 옥상 바닥을 배경 삼아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옥상은 바로 옆 수산공원 카페와도 연결이 되어 있어 함께 방문하는 것도 좋다.

우리땅갈비

우리땅갈비

10.0 Km    0     2024-02-22

경기도 김포시 운곡로 3

우리땅갈비는 50년 전통을 이어온 진짜 갈비 맛집이다. 갈색 양념에 절여진 일반적인 양념갈비와 다른 선홍빛을 띠는 진짜 100% 국내산 한돈 갈비만을 사용한다. 직접 손으로 포 뜬 갈비에 비법 특제 양념으로 36시간 저온 숙성하여 손님상에 올린다. 우리땅갈비의 메뉴는 우리땅한판과 우리땅갈비가 있으며, 후식메뉴로 된장찌개와 냉면이 준비되어 있다.

물회의정석 곰치국 본점

물회의정석 곰치국 본점

10.0 Km    0     2024-05-03

경기도 김포시 김포대로 1644

물회의 정석 곰치국 본점은 김포 모아패션아울렛 건너편에 있다. 푸짐하고 싱싱한 물회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김포 맛집이다. 대표 메뉴는 회, 낙지, 전복, 문어, 새우, 소라 등 푸짐하게 나오는 황제 물회와 곰치국이다. 곰치국은 10월에서 3월까지만 주문할 수 있다. 그 외 대구뽈탕, 해물찜, 아귀찜, 코다리, 갈치 조림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인근에 있는 전류리 포구와 모담공원이 있어 산책을 즐길 수 있다. ※반려동물 동반 불가(단, 안내견은 가능)

산들마을

산들마을

10.0 Km    3     2023-02-06

경기도 김포시 김포대로 1644

산들마을은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누산리, 모아 아울렛 맞은편에 있는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선정한 안심 한우 전문 식당이다. 룸이 별도로 준비되어 있으며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다. 최고등급 한우(1++등급))를 사용하고 있어 고기의 육즙부터가 다르다. 한우 전문점답게 한우샤브, 한우불고기, 한우물회, 육회 등 메뉴를 선택할 수 있고, 등심, 갈빗살 등 한우를 돌판에 구워 먹을 수도 있다. 다양한 장난감과 함께 유아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도 좋다. 명절에는 버섯으로 만든 다양한 제품을 구입하여 선물을 할 수 있다. ※ 반려동물 동반 가능(단, 목줄 착용 시 가능)

메이쓰리

메이쓰리

10.0 Km    0     2024-02-27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4로 211-21

메이쓰리는 김포도시철도 장기역 부근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내부는 은은한 조명 아래 베이지 톤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아늑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오너 셰프가 직접 만든 이탈리안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탈리안 음식의 기본인 스테이크와 피자, 그리고 여러 종류의 파스타와 샐러드를 맛볼 수 있고, 세트 메뉴와 코스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도 마련되어 있다. ※반려동물 동반 불가(단, 안내견은 가능)

55갤런

55갤런

10.1 Km    1     2024-02-16

경기도 김포시 김포대로 1619

55갤런비스트로카페는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누산리에 있는 대형 디저트 카페다. 카페 입구에는 55갤런 드럼통과 다양한 꽃으로 예쁜 포토존을 꾸며 놓았고 내부엔 에런 잭슨이란 작가가 만든 업사이클링 아이언 아트웍스가 장식되어 있다. 창밖의 전원 풍경과 다양한 모습의 작품이 나무들과 함께 어우러져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다양한 브런치와 샐러드, 베이커리가 있고 와인도 주문이 가능하다.커피나 음료만 즐길 수 있고 반려동물 용품을 팔고 있어 작품을 감상하며 힐링하기 좋은 공간이다. ※ 반려동물 동반 가능 (단, 야외테이블 이용과 목줄 착용 시)

칼국수 맛있는집

칼국수 맛있는집

10.1 Km    2     2022-10-26

인천광역시 강화군 마니산로 569-1 칼국수 맛있는 집

칼국수 맛있는집은 마니산 초입 문산리 마을회관 인근에 있다. 매장 앞과 뒤에 자체 주차장이 넓어 대형차 주차도 가능하다. 이곳은 싱싱한 강화도 해산물로 만드는 칼국수 만두 전문 식당이다. 유명 맛집 방송 프로그램에 육개장만두전골, 육개장칼국수 편에 다수 소개되었다. 매장은 야외 좌석과 내부 좌석으로 되어 있다. 매장이 넓어 단체 행사, 가족 모임 등 회식하기 편리하다. 단품 메뉴는 육개장칼국수, 육개장, 바지락칼국수, 어린이바지락칼국수, 들깨칼국수, 육개장만두전골이 있다. 사이드 메뉴는 즉석 수제만두, 도토리파전, 도토리묵무침이 있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쉐이크 등 식사 후식으로 주문할 수 있다. 식당 인근에 마니산과 강화성박물관이 등이 있어 연계 관광하기 좋다.

단풍나무

단풍나무

10.2 Km    0     2024-01-16

인천광역시 서구 검단로379번길 31-2

단풍나무는 인천 서구 왕길역 인근에 위치한 한식당으로, 개인의 30년 전통 비법으로 육개장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육개장은 점심메뉴로 인기가 가장 많으며, 저녁시간에는 오리로스와 오리 주물럭이 인기가 가장 많다. 오리주물럭을 다 먹고 난 후 먹는 볶음밥이 이 식당의 필수 코스다.

통영해물뚝배기 장기점

통영해물뚝배기 장기점

10.2 Km    1     2024-02-21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4로212번길 29

통영해물뚝배기는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에 위치한 해물요리 전문점이다. 전면이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탁 트인 쾌적한 공간에서 식사할 수 있다. 해물 전문점답게 식당 안쪽에 신선한 어패류가 가득한 수족관이 있다. 음식은 주문 즉시 조리를 시작해서 약 15분 정도 시간이 걸린다. 1인분이 가능한 해물뚝배기는 커다란 통오징어와 홍합, 전복, 새우 등 다양한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 있어 맛과 가성비가 뛰어나다. 무절임, 땅콩, 김치, 오징어조림 밑반찬이 제공되며 다 먹으면 셀프로 더 가져다 먹을 수 있다.

외할머니의 부엌

1.0 Km    0     2024-01-31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덕포진로103번길 95-7

외할머니의 부엌은 김포시 대곶면에 있는 생활사 박물관이다. 이곳 1층은 외할머니 부엌 전시실로 할머니와 어머니들이 사용하였던 각종 조리도구와 옹기 등 생활용품들을 볼 수 있다. 2층은 요리 강습과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며 다양한 문화 행사들이 이루어진다. 매번 새로운 콘텐츠를 개발해 참가자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으며,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다. 또, 직접 식재료를 구입해 가면 1인당 만 원의 비용을 지불하고 부엌을 사용할 수 있다. 가까운 곳에 대명포구가 있어 신선한 해산물을 구매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3층은 온실 느낌의 공간으로 편안하게 차를 나누며 담소할 수 있는 공간이다. 행사가 없는 날에는 간혹 출입문이 닫혀 있을 수가 있으며, 이때는 출입문 앞에 걸려 있는 종을 울리면 어디에선가 박물관 관장이 나타나 문을 열어준다고 한다. 30년간 모은 수집품이 2만여 개라 하니 개인이 일군 일이라고 하기엔 규모가 상당하다고 하겠다. 식사 후 산책을 하기에 좋은 야외 정원 역시 할머니의 손길이 곳곳에 닿은 듯 여러 꽃나무와 식물들로 가득하다. 인근에는 풍금 소리와 함께 옛날을 추억할 수 있는 [덕포진교육박물관]이 있으며 신미양요와 병인양요의 격전지인 [덕포진]도 있어 함께 둘러보기에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