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비원[한국관광 품질인증/Korea Quality]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생비원[한국관광 품질인증/Korea Quality] 정보를 소개합니다.

  • 생비원[한국관광 품질인증/Korea Quality]
  • 생비원[한국관광 품질인증/Korea Quality]
  • 생비원[한국관광 품질인증/Korea Quality]

설명

가야산에 오르는 깊은 계곡을 따라가다 보면 아름답고 장엄한 자연에 넋을 잃게 됩니다. 그 속에는 완공까지 5년이 걸릴 만큼 전통방식을 고수한 명품 한옥, 생비원이 있습니다. 언덕 위, 자연과 하나되는 전통한옥 짧은 오르막길을 오르면 대문도 담도 없는 생비원의 전경이 펼쳐집니다. 언덕 위에 자리해 있어 주변 경관과 아름답게 어우러집니다. 언덕에 오르면 뒤편의 본당이 보이는데, 그 위용이 대단합니다. 생비원은 못을 쓰지 않는 전통방식을 고수하고 한지 명장이 만든 닥나무 한지와 황토를 사용하는 등 고택의 느낌을 완벽하게 재현했습니다. 정결하고 여유로운 공간의 객실 본당에는 4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방마다 놓여있는 다양한 고가구와 전통 장식품이 한옥만의 매력을 더해줍니다. 바깥문 뒤에는 툇마루가 복도처럼 이어지고 그 중간에는 널찍한 대청이 있어 가족끼리 모이기에도 제격입니다. 본당 옆 황토방은 아궁이에 장작불을 지피면 아랫목부터 따뜻해지는 옛날식 온돌방입니다. 겨울에는 창 밖으로 내리는 눈을 바라보며 낭만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장류 만들기 체험이 가능한 체험관 생비원에는 많은 사람이 함께 묵을 수 있는 체험관도 있습니다. 생비원은 장류 장인의 집이기도 하여, 고추장, 된장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직접 만든 장은 집으로 가져갈 수 있으니, 여운도 길게 남을 것입니다. 가야산과 함께하는 생비원에서의 시간은 정해져 있지만, 그곳에서 얻은 감흥과 추억은 이후로도 오래 이어질 것입니다. ✚ 장류 장인의 집, 생비원 생비원은 전통 방식으로 고추장, 된장 등을 만드는 장인의 집으로도 유명합니다. 지하 150m에서 끌어올린 암반수, 3년 동안 간수를 뺀 천일염, 무형문화재 45호 주물장이 만든 가마솥, 그리고 4대째 내려오는 비법까지 더해져 생비원만의 맛을 만들어 냅니다.


문의

배경희 010-6732-4578, 054-954-1528


홈페이지

http://www.hsbw.co.kr/main


이용안내

수용 가능인원 : 80명

입실 시간 : 14:00

퇴실 시간 : 11:00

객실내 취사 : 가능(황토방1, 황토방2만 가능)

식음료장 : 있음

문의 및 안내 : 010-6732-4578

주차시설 : 가능

픽업 서비스 : 가능(덕곡면사무소 앞까지)

객실수 : 7

예약안내 : 010-6732-4578

예약안내 홈페이지 :
http://www.hsbw.co.kr/pension_resv/resv_form1.htm

규모 : 8,264.5㎡

부대시설 (기타) : 공용취사장, 공용화장실, 체험관(세미나실로 이용 가능), 오락기구(윷놀이, 제기, 바둑, 배드민턴)

바비큐장, 식음료장, 세미나실


위치

경상북도 고령군 덕곡면 노리2길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