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하우스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아리하우스 정보를 소개합니다.

  • 아리하우스

설명

#본 업소는 외국인관광 도시민박업입니다. 단, 내국인일 경우 Wehome[위홈]을 통해서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아리하우스는 친절함과 청결함을 기본으로 편안함을 제공한다. 외국인전용숙소로 모든 객실은 개인실(각 객실마다 화장실 있음)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객실은 금연이며, 한국식 온돌(침대 없음)로 되어있다. 모든 객실에 샴푸, 린스,바디워시, 치약, 비누, 수건, 드라이어를 제공한다. 여자 스텝들만으로 구성되어있어서 혼자 여행오는 여성 관광객도 안전하게 지낼 수 있다. 미성년자의 경우 부모님동의가 필요하다. 투숙객들을 위해 수제차와 잼을 제공하며, 공용거실에는 항상 간식(과자,라면,음료,커피 등)이 준비되어있다. 아침 조식은 간단한 빵과 시리얼을 무료 제공한다. 장기투숙을 제외하고는 매일 청소는 불가하다. 장기투숙의 경우 청소를 상의한후 시행한다. (투숙객의 프라이버시를 침해하지 않기위해 고객이 투숙하는 동안은 객실을 절대 오픈하지 않는다. 특수사항의 경우 투숙객과 충분히 상의 후에 오픈한다.) 게스트하우스의 특성상 완벽한 방음은 불가하기때문에 밤 11시 이후 정숙해야 한다.


문의

심주연 010-9198-4285


홈페이지

http://ariguest.com/


이용안내

수용 가능인원 : 21명

입실 시간 : 14:00

퇴실 시간 : 11:00

문의 및 안내 : 02-773-5200

주차시설 : 불가능

픽업 서비스 : 불가능

객실수 : 8

예약안내 : 이메일, 전화

예약안내 홈페이지 : ariguesthouse@gmail.com / 02-773-5200

규모 : 50평 2,3층




위치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2길 11-4 (남산동3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