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메이하우스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더메이하우스 정보를 소개합니다.

  • 더메이하우스

설명

#본 업소는 외국인관광 도시민박업으로 외국인만 이용이 가능하며 내국인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화려한 서울의 아름다움과 자연 속의 편안한 휴식을 둘 다 만끽할 수 있는 호텔, 도심 속 휴양지를 모토로 시작한 호텔은 장충동에 위치한 “더메이 포레스트빌”을 시작으로 두 번째 호텔인 “더메이 하우스” 를 젊음의 거리인 홍대입구에 마련하게 되었다. 연인부터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아기자기한 정원과 테라스와 함께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진 더메이 하우스는 도심 속의 힐링을 주제로 체크인부터 안락한 호텔식 서비스와 단독주택 특유의 안락함 모두 담고자 노력했다. 또한 3층까지 이어진 세련된 복도와 계단, 호텔내부에는 갤러리와 같은 느낌의 모던한 복도와 현대식 장식들로 꾸며져 있으며 객실은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실내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정원을 갖춘 만큼 작은 텃밭과 바베큐 시설이 준비 되어 있으며 도심과 차단된 한적한 휴양지에서 문만 열고 나가면 곧바로 느껴지는 서울 도심의 화려한 멋까지 더메이 하우스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유의 즐거움이 있다.

젊음과 낭만, 예술과 언더그라운드 문화, 개성 넘치는 자유의 거리로 대변되는 홍대입구 인근에 위치해 있어 홍대의 이색카페들, 예술시장, 각종 맛집 등을 관광하기에 편리하다.


문의

양양미 010-3086-9961


홈페이지

http://www.themeihotel.com/


이용안내

수용 가능인원 : 30명

입실 시간 : 15:00

퇴실 시간 : 11:00

문의 및 안내 : 010-3086-9961

주차시설 : 가능(3대)

픽업 서비스 : 불가능

객실수 : 9

예약안내 : 전화, 홈페이지

규모 : 3층

부대시설 (기타) : 방 별 개인 화장실/샤워실, 공용 부엌,거실, 마사지기, 전자레인지, 냉장고, 헤어드라이기, 세탁시설

바비큐장


위치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성산로7길 11 (연희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