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타워 (replace 광화문)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디타워 (replace 광화문) 정보를 소개합니다.

  • 디타워 (replace 광화문)
  • 디타워 (replace 광화문)
  • 디타워 (replace 광화문)

설명

디타워(D-Tower)는 각기 다른 컨셉의 레스토랑, 카페, Pub, 리테일샵, 오피스 공간으로 이뤄져 있는 오픈형 복합 타워이다. 광화문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각광 받는 replace 광화문 외부에는 옛 피맛골의 역사를 기억하기 위해 당시의 느낌을 재현한 디타워만의 독특한 길인 소호(SOHO)가 있다. 작지만 좋은 가게가 모여 있다는 의미의 이 길에서는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메뉴를 중심으로 경리단길과 가로수길에서만 볼 수 있었던 트렌디한 맛집들을 큐레이션 하여 이국적이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내부로 들어서면 직선으로 시원하게 뻗어 있는 에스컬레이터를 볼 수 있다. 1층부터 5층까지 연이어 오픈된 테라스 공간은 언덕을 오르는 듯한 재미를 주면서도 머무르는 동안 어반 라이프를 한껏 즐길 수 있는 여유와 편안함을 준다.


홈페이지

http://www.re-place.co.kr/gwanghwamun/main.do


이용안내

문의 및 안내 : 02-2251-8111

영업시간 : ※ 점포마다 상이함

주차시설 : 가능(D-Tower내 매장 이용시 1회 최대 2시간 무료 / 2시간 이후 10분당 1,000원)

쉬는날 : ※ 점포마다 상이함

화장실 설명 : 있음(남녀 구분)

판매 품목 : 파인 다이닝, 캐쥬얼 레스토랑, Pub, 카페, 패션&코스메틱


상세정보

입점브랜드
닥터로빈, 고청담, 모던 샤브하우스

위치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길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