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 국내 여행 정보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정보를 소개합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0m    1     2024-06-20

부산광역시 기장군 동부산관광로 42

마법과 환상의 세계!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부산에서 개장했다. 숲 속의 청량함과 짜릿한 스릴감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놀이공원'하면 떠오르는 언제나 즐겁고 신나는 공연 그리고 퍼레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부산롯데월드는 대한민국 제2의 도시라고 불리는 부산에 세워진 데다 대중교통을 이용한 접근성도 편리해 개장 첫날부터 끊임없는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롯데월드 부산은 6개의 테마존으로 꾸려져 있다. 요정 마을 팅커폴스 존 중심에 토킹트리가 있는데 이 나무는 애니매트로닉스 기술이 적용되어 파크 내 6개 테마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롯데월드 내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로얄가든 존의 로리캐슬은 물에 떠 있는 듯한 모습으로 연출되어 있으며 부산의 전경과 함께 기장 앞바다를 한눈에 즐길 수 있다. 이외의 놀이 기구들 특히 자이언트 디거, 자이언트 스플래쉬 등 대표 어트랙션은 그 짜릿함이 벌써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렇게 어른들을 위한 어트랙션뿐만 아니라 유아를 동반한 가족 이용객을 위한 놀이 기구도 준비되어 있다. 날씨와 관계없이 아이와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실내에 배치되어 있다. 놀이공원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퍼레이드는 하루에 2번, 약 30분간 진행된다.

매직 미디어쇼 폴리팝(두들팝ver.2)

매직 미디어쇼 폴리팝(두들팝ver.2)

0m    2     2024-04-18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동부산관광로 42
1600-8534(내선번호 2번)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브러쉬씨어터 전용관’ GRAND OPEN 〈두들팝〉, 〈드래곤하이〉, 〈슈퍼클로젯〉 제작사 믿고 보는 브러쉬씨어터가 ‘부산’에 상륙했다! 매직 미디어쇼 〈폴리팝(두들팝ver.2)〉에선 프로젝션 맵핑과 연극의 환상적 인터렉션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도형프레임놀이! 그리고 다양한 장난감으로 떠나는 상상여행을 즐길 수 있다.

카페썬번

10.0 Km    0     2024-01-04

부산광역시 동래구 명안로17번길 80

카페썬번은 부산시 안락동에 위치한 미국 감성의 인테리어를 한 카페로 1990년~2000년대 팝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빵과 커피 등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홀케이크는 따로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낮에는 발랄한 느낌을 준다면 저녁에는 또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한민이의 마크로비오틱 디저트

한민이의 마크로비오틱 디저트

10.1 Km    1     2023-01-27

부산광역시 수영구 수영로522번길 41

부산 수영구에 자리한 한민이의 마크로비오틱 디저트는 계절에 맞는 식자재와 지속 가능한 건강한 식단을 추구하는 비건 디저트 카페다. 이곳에서 만드는 디저트는 모두 국내산 통밀과 토종 앉은뱅이밀, 비정제 원당, Non-GMO 유채유를 재료로 사용하며 버터와 계란은 들어가지 않는다. 비건 쿠키와 케이크 외에도 유기농, 제철 식자재로 만들어진 정갈한 한 끼를 만나볼 수 있다. 환경을 먼저 생각하는 제로 웨이스트에도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매장 내에서 종이 대신 천으로 만든 테이블 매트와 단정한 우드 트레이, 종이컵이 아닌 유리컵을 사용한다. 음료 테이크아웃 시에는 생분해 빨대가, 매장 내에서는 티타늄 도금이 된 스테인리스 빨대가 제공된다.

서동미로시장 / 서동시장

서동미로시장 / 서동시장

10.1 Km    1     2023-04-10

부산광역시 금정구 서동로141번길 16

부산 금정구에 위치한 서동 미로 시장은 길이 마치 미로 같다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서동시장, 서동 향토 시장, 서동 전통 골목시장 3개의 시장을 합하여 ''문화 관광형 시장''으로 부르는데, 전통 시장의 모습뿐만 아니라 예술 창작공간, 문화 강좌를 진행하는 새로운 형태의 시장이다. 2012년 6월 개관한 서동예술창작공간은 지상 2층, 지하 1층 규모의 다목적실, 전시실, 예술인 작업실, 강의실, 작은 도서관, 옥상 하늘 쉼터, 야외 공연장 등을 갖추고 있다. 문화 예술 전통시장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시장 상인 및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 강좌도 진행한다. 부산 금정구 10대 관광 명소에 꼽히는 미로 시장에는 30년 넘게 자리 잡고 있는 계란 만둣집이 있는데, 작은 가게지만 글로벌 아이돌 그룹 멤버가 학창 시절에 자주 갔었다는 입소문으로 많은 이들이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도시파빌리온

도시파빌리온

10.1 Km    1     2024-01-18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동

광안리해수욕장 인근에 있는 도시파빌리온은 도심속 전시공간으로 예약 관람제로 운영하고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며, 도시파빌리온과 함께 라벨라치타 이탈리아 음식점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최근 전시는 [더 뉴 가드닝]으로 자연과 생명, 폐허와 재생이라는 모티브로 만든 작품을 전시하고 있으며, 1층에는 다양한 식물로 만든 작품을, 2층에는 화이트톤의 조각 작품을 전시하고 있다. 곳곳에 민병헌, 박은선, 박영근, 금민정 작가의 작품도 만날 수 있다. 전시관을 관람 후 VIP 라운지에서 간단한 디저트를 곁들이면서 작품에 대한 여운을 느껴 볼 수 있도록 하는 코스도 준비되어 있다.

웨이브락 클라이밍

웨이브락 클라이밍

10.1 Km    3     2023-12-07

부산광역시 수영구 장대골로 41 (광안동)

부산지하철 2호선 광안역 부근에 있는 웨이브락 클라이밍 광안점은 2017년 개장하여 클라이밍 대중화를 위하여 다양한 클라이밍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매월 다르게 루트 세팅을 시행하여, 클라이밍 애호가들에게 지속적인 즐거움과 동기부여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곳은 일일 체험 클라이밍, 스타터 패키지, 더 솔루션 등 강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경험이 없는 초보자들도 쉽게 새로운 스포츠를 접할 수 있는 이색 체험 시설이다. 웨이브락 클라이밍장은 부산에만 4개의 지점(광안점, 서면점, 부산대점, 남천점)을 운영하고 있고, 한 개의 회원권으로 4개 지점을 모두 이용할 수 있어서 다양한 루트를 체험할 수 있다.

바로해장

바로해장

10.1 Km    1     2024-04-01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남로94번길 2 광일

광안리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바로해장은 진한 고기 국물의 국밥이 유명한 곳이다. 매일 육향이 가득한 육수를 만들기 위해 100kg 이상의 소머리 고기와 소갈빗살, 사태, 내포류를 넣고 끓여 진맛을 끓어 올린다. 한 숟가락만 떠먹어도 속에서 뜨끈한 울림이 올라와 곧바로 해장이 되어버리는 해장국을 손님에게 제공한다. 바로해장의 대표메뉴는 소 한마리 해장국과 소갈비 수육이다. 해장국은 기본적으로 토렴으로 제공되며, 수육은 뼈를 제거한 소갈빗살 수육으로, 특제 양념과 곁들여 먹는다. 또, 숙성된 고추장양념에 버무린 전라도식 소고기 수육무침으로 함흥냉면 사리와 함께 곁들여 먹는 별미 음식인 수육냉면무침도 인기가 많다. 해장국밥은 육향을 제대로 끌어올리기 위해 많은 양의 고기를 사용하여 적은 향의 육수를 만들어내기 때문에 생산량이 한정되어 있어 포장과 배달 서비스는 불가하다.

서원시장

10.1 Km    0     2024-07-09

부산광역시 동래구 충렬대로359번길 55

1970년대 초부터 거리에 자영업자나 노점 등이 자연 발생적으로 생겨 상권을 형성하면서 시장이 되었다. 1977년 12월 16일에 시장 건물이 들어서고, 1977년 12월 29일에 문을 열었다. 서원 시장은 1층 상가 건물형 시장으로 매장 면적은 1,070㎡이다. 점포 수는 50여 개이며, 농·수·축산물과 생활용품을 주로 취급한다. 시장 인지도도 높고, 과거부터 지역 주민들에게 야채, 과일, 생선 등 먹거리를 제공해 주는 시장으로 자리 잡았으며, 식당도 많이 있어서 장을 보고 난 후, 출출함을 달래기 좋다.

해동성취사

10.1 Km    1     2023-11-08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면 일광로 429

부산광역시 기장군에 있는 해동 성취사는 2000년에 창건된 사찰로 대웅전, 지장전, 요사채 그리고 동굴 형태의 산신각을 갖추고 있다. 우암 주지스님은 한국 전통 불교 계승에 앞장서기 위하여 소리를 공양하는 범음범패(梵音梵唄)를 이수하고 불교의 가르침을 전해오고 있다. 소리로 부처님 말씀을 전하는 범음범패는 입에서 입으로 전해져 오는 한국 고유의 불교음악으로 예불과 불공 의식의 시간이 맞는다면 천상의 소리도 들을 수 있다. 해변가 인근에 위치하여 스노클링, 해루질 또는 노지 캠핑 성지로 많이 알려져 있으나 실제로는 취사나 텐트 설치가 금지된 지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