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딸기체험농장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오빠딸기체험농장 정보를 소개합니다.

설명

오빠딸기체험농장은 강원도 원주시 신림면에 위치한 딸기 체험 농장이다. 꿀벌을 이용한 수정방식과 수경 재배로 달콤한 향과 높은 당도를 자랑한다. 이 농장에서는 딸기를 도.소매로 직접 판매하기도 하며 딸기 수확 체험, 딸기 와플 만들기, 딸기 초코 퐁듀 만들기, 딸기 케이크 만들기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딸기 수확철인 12월에서 이듬해 6월까지 체험 수업을 진행하며 예약없이 당일 방문 체험도 가능하지만 전화로 문의를 해보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 농장은 별도의 체험비나 입장료가 없이 바구니에 딸기를 담아오면 딸기 시세에 따라 수확한 딸기의 무게만큼만 결제하는 방식이다. 만들기 체험은 그 후 따로 추가로 신청 하거나 미리 온라인으로 예약을 하면 된다. 만들기 체험장은 단체용 테이블 공간과 소규모 방문객이 이용하기 좋은 프라이빗 룸 공간도 갖추고 있다. 이 외에도 동물농장 식구인 토끼와 염소에게 먹이주기 체험도 할 수 있으며 미끄럼틀과 에어바운스가 있는 실내놀이공간에서 시간을 보낼수도 있다.


홈페이지

https://www.ok114.co.kr/


이용안내

체험안내 : 딸기 따기 / 딸기퐁듀초코 / 와플세트 / 오빠세트 / 생크림케이크 / 푸쉬팝케이크
*변동가능하므로 체험전 홈페이지나 전화문의

문의 및 안내 : 010-5100-8458

주차시설 : 가능
요금(무료)

쉬는날 : 월 화 휴무

이용시기 : 12월~6월

이용시간 : 수목금 10:00~16:00
토일 10:00~18:00


상세정보

화장실
남녀 구분

이용가능시설
딸기 농장 / 체험장 / 동물농장 / 실내놀이터 / 포토존

위치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신림면 제원로 1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