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크생물원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예크생물원 정보를 소개합니다.

  • 예크생물원
  • 예크생물원
  • 예크생물원
  • 예크생물원
  • 예크생물원
  • 예크생물원

설명

영녕릉(세종대왕릉) 부근에 위치한 예크생물원은 부모님과 아이가 자연 속에서 함께 교감할 수 있는 야외 생태놀이터이다. 아빠가 딸을 위해 놀이터를 만들기 시작해 오늘날에 이르렀다는 예크생물원은 [아빠가 만든 뒷마당 어드벤처 - 햇빛과 바람이 좋은 교과서다]라는 슬로건 아래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실내외 놀이터와 다양한 무동력 놀이 기구, 작은 규모의 동물원이 있다. 마치 숲유치원을 연상케하는 야외 놀이터는 모래놀이와 골프 체험장, 원목으로 만들어진 트랙터, 목마 놀이공간과 곳곳의 미끄럼틀, 난장이 오두막 등이 있으며, 주방놀이를 할 수 있는 실내 놀이공간인 화이트 플레이 하우스도 있다. 또 먹이 체험권 구매 시 미니 목장에서 토끼, 양, 당나귀 등의 동물에게 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깡통기차는 10분마다 수시로 운영한다. 또 파크 내 모든 놀이 기구는 아이들만 탑승 가능하고 부모의 도움이 필요한 무동력 놀이 기구로 조성되어 있으므로 보호자의 적극적인 케어와 놀이 참여가 필요하다. 예스파크는 단체 예약은 받지 않으며, 가족단위의 방문객만 방문, 이용할 수 있다. 단 어린이의 입장 가능 연령과 키, 몸무게 제한이 있으니 반드시 확인 후 예약 및 방문하길 권하며, 주말 및 국공휴일에는 사전예약제로 운영한다. 모든 시설은 깨끗하게 유지관리되고 있으나, 자연친화적으로 꾸며진 야외 생태놀이터인 만큼 아이들이 흙과 모래를 수시로 접하며 놀게 되므로 편한 복장을 착용하고, 여벌의 옷을 챙겨가는 것이 좋다. 클럽하우스에 카페와 편의점이 있어 간단한 음료 및 식사, 스낵, 간식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영유아 어린이를 위한 유아의자, 수유실 등이 잘 갖춰져 있다. 경강선 세종대왕릉 역에서 차량으로 약 5분, 서여주 IC에서 약 2분 소요되며 지하철 역에서 부근까지 버스도 있어 대중교통 접근이 용이하다. 인근에 영녕릉(세종대왕 영릉/효종대왕 영릉), 명성황후 생가, 신륵사, 파사성, 여주박물관, 목아박물관, 여주곤충박물관, 황포돛배 등이 있다.


홈페이지

https://yekeco.modoo.at


이용안내

신용카드 가능 : 가능

체험가능 연령 : 24개월 이상~10세 이하(3학년 어린이)

체험안내 : 동물먹이주기(2,000원)
- 종류 : 토끼, 양, 당나귀
- 판매처 : 입구 매표소

깡통기차(4,000원)
- 10분마다 운영

문의 및 안내 : 031-885-3048

쉬는날 : 매주 월, 화 / 신정, 설날, 추석 연휴 2일 휴관
*그 외 여름, 겨울 휴관일은 공지 확인

이용시간 : 10:30~18:00(입장마감 16:00)
*계절에 따라 변동 있으므로 확인 후 방문바람


상세정보

이용가능시설
야외 놀이터 / 화이트 플레이하우스(실내주방놀이&마켓놀이공간) / 클럽하우스(카페)

시설이용료
성인 (11세 이상) 7,000원
- 주중 3시간, 주말 2시간 / 추가요금 없음
- 카페 이용 쿠폰제공
소인 (24개월~10세) 17,000원
- 주중 3시간 기본, 주말 2시간 기본 / 추가요금 10분당 1,000원
- 깡통기차 1회 제공
*키 140cm, 몸무게 35kg 이상 어린이는 입장 제한(의복착용 기준)
*24개월 미만 영유아 단독가정은 입장 금지
*단, 형제자매만 허용, 24개월 미만 영유아 무료 (증빙서류 지참)

화장실
있음(남/여 구분)

내국인 예약안내
단체관람 운영 종료, 예약받지 않음

위치

경기도 여주시 흥천면 신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