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무빙카라반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 국내 여행 정보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더무빙카라반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정보를 소개합니다.

더무빙카라반

더무빙카라반

0m    0     2024-04-23

부산광역시 기장군 장안읍 해맞이로 290

더무빙 카라반은 부산 기장에 있다. 바다와 해수욕장이 인접하여 경치가 아름답고 대형 카페와 수영장,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카라반에는 수건, 생수, 스피커, 전기 포트, 미니 냉장고, 에어컨, 침대, 입실할 때 주는 캠핑용품 세트(버너랑 각종 식기류가 들어있다)가 있다. 화장실과 샤워장, 주방과 세탁실은 공용으로 사용한다. 공용 주방 안에는 개수대, 전자레인지, 전기밥솥, 제빙기, 인덕션, 토스터, 세탁기 등이 있어 언제나 사용할 수 있다. 샤워장 안에는 샴푸, 컨디셔너, 목욕 용품, 드라이기 등이 갖춰져 있다. 카라반 바로 옆에는 제주흑돼지, 김치찜 등을 파는 음식점이 있다.

기장끝집

기장끝집

10.0 Km    5     2022-10-21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해안로 895 기장원조수산횟집

기장에서 전복죽 하나로 손님들 입맛을 사로잡는 기장끝집이다. 주문과 동시에 죽을 끓여준다. 메인인 전복죽이 압력밥솥 채 나오고, 소쿠리에 신선한 해산물이 한 상으로 차려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복죽과 궁합이 좋은 파김치, 젓갈, 묵은지 등 12가지 밑반찬도 인기 비결이다. 전복죽의 비법은 참기름으로 풍기의 부모님이 만들어 보내준다. 된장도 부모님이 직접 농사지은 콩으로 메주를 쒀 5번 이상 간수를 뺀 소금으로 장독에 담근다. 고춧가루도 풍기산이고, 조선간장도 부모님이 만든 메주로 제조한 수제 간장을 사용한다. 넓은 전용 주차장이 있어 편리하다. 달음산, 임랑해수욕장이 인접해 있어 함께 둘러보기 좋다.

부산 기장시장

부산 기장시장

10.0 Km    16771     2023-05-12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읍내로104번길 16
051-721-3963

기장시장은 기장읍 대라리를 중심으로 위치하고 있으며 시장 현대화 계획에 따라 1985년에 현대식 상설시장으로 변모되었는데, 지금은 기장에서 생산되는 해산물과 농산물 등 각양각색의 물건들이 거래되는 유명한 장으로 변모되었다. 기장군 기장시장은 ‘시장’이란 단어보다 ‘저자’라는 우리 말이 어울리는 저잣거리이다. 또한 기장 시장은 ‘바다의 팔도시장’이다. 기장시장의 특징은 계절마다 특색 있는 장이 형성된다는 것이다. 봄에는 미역과 멸치, 가을에는 갈치장이 형성되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추석 전후 2개월에 나는 기장갈치는 맛이 좋기로 전국에 이름나 있다. 값도 저렴하여 전국에서 몰려온 도매상인과 소비자들이 시장골목을 메우게 된다. 기장시장의 해산물 등은 전국 최대의 수산물 시장인 자갈치시장보다도 값이 저렴하여 인근지역의 사람들끼리 자주 이용하는 장으로도 유명한 곳이다.

채플린

채플린

10.1 Km    1     2024-04-03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880

채플린은 부산 기장군에 위치한 카페이다. 동해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고, 새해아침에는 일출을 제일 먼저 볼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매년 찾아오는 곳이기도 하다. 화창한 날에는 대마도가 한눈에 들어오는 채플린은 바다 전망도 일품이지만, 레스토랑의 인테리어 또한 바다와 잘 어울리는 지중해풍으로 되어 있다. 하얀색 바탕의 외형 구조물과 적벽돌 기와의 조화가 아름답다. 노을이 질 때면 잔잔히 들려오는 색소폰연주를 해주며, 생일, 결혼기념일 등 소중한 날을 위해 즉석 축하 연주도 해준다.

강양항

10.2 Km    0     2023-12-07

울산광역시 울주군 온산읍 강양길 123

울산의 일출 명소로 유명한 강양항은 명선교를 건너면 진하해수욕장으로 바로 갈 수 있는 곳에 자리 잡고 있다. 강양항에서 갓 잡아 온 멸치를 손질하는 작업 사진이 각종 공모전의 단골 출품작으로 등장하기도 한다. 최근 강양항 개발사업을 진행해 어선 86척을 수용할 수 있는 대피항으로 정비했다. 재난 상황 시 대피항 기능뿐만 아니라 평상시 어업 활동도 할 수 있는 물양장 형태로 조성했기 때문에 강양항을 이용하는 어민과 주민들에게 효율적인 어업기반시설로 만들었다.

박태준기념관

박태준기념관

1.0 Km    1     2024-01-11

부산광역시 기장군 임랑해안길 1 박태준기념관

부산시 기장군이 2011년부터 건립사업을 추진하여 2021년 12월 14일에 정식개관한 박태준기념관은 대한민국 근현대사에 큰 족적을 남긴 靑巖 박태준 회장의 업적을 기리고 열린 교육의 장이자 지역의 복합 문화공간으로 활용되고자 세워졌다.

메르데쿠르

메르데쿠르

10.2 Km    0     2024-02-19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해안로 871-1

메르데쿠르(Mer De Cour)에서는 기장 푸른 바다를 마주하며 스페셜 원두로 내린 아메리카노와 파티쉐가 만든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다. 프랑스의 미슐랭가이드와 미국의 자갓서베이의 장점을 조합하여 만든 대한민국 레스토랑 가이드북인 블루리본서베이 2022에 수록되었으며 조형미가 돋보이는 건축물과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도 매력적인 공간이다. 대표 메뉴는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빈과 고이아사설탕을 넣어 직접 끊여 만든 수제 바닐라빈 시럽이 들어간 라테와 앞뜰의바다를 비롯하여 앞뜰의열매, 앞뜰의숲, 오지다앞뜰 등 앞뜰 시리즈 음료도 인기가 좋다. 대형 카페들이 즐비한 기장에서도 탁 트인 바다 전망 카페를 찾는다면 이곳이 안성맞춤이다.

형제가든

형제가든

10.2 Km    0     2024-01-25

부산광역시 기장군 석길길 16-6 형제정육점

형제가든은 부산광역시 기장군 철마면에 있는 소고기구이 전문점이다. 한우로 이름난 철마 지역에서 20년 이상 영업해 온 식당으로 2020년 확장공사로 재오픈했다. 형제가든에서 사용하는 고기는 모두 한우 투뿔이고 쌀, 배추, 고춧가루, 채소류 모두 국내산만을 사용한다. 주차장이 넓어 이용하기 편리하고 정원이 잘 꾸며져 있어 아름답다. 특히 마당에 방갈로 형태로 분리된 룸이 있어 가족이나 연인들이 프라이빗하게 식사할 수 있다. 또한 반려견을 동반할 수 있다. 대표 메뉴는 등심, 갈빗살, 생고기모둠이고 이 외에 특수부위와 육회도 맛볼 수 있다.

피크스퀘어

피크스퀘어

10.3 Km    0     2024-01-19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해안로 864

기장 피크스퀘어는 독특한 형태의 외관을 자랑한다. 제주도에서나 볼법한 돌 담벼락에 둘러싸인 오션뷰 카페다. 찾아가는 길이 좁아 불편하지만, 건물 앞에 도착하면 넓은 주차장이 있다. 카운터와 카페 공간이 분리되어 차분한 분위기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들어가는 입구 왼쪽에 화살표는 피크스퀘어의 포토존으로 유명하다. 화살표 표시 옆으로 건물을 등지고 서면 건물과 하늘이 맞닿아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다. 피크스퀘어에는 산미와 바디감이 있는 원두 종류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케이크, 앙버터, 몽블랑 등 다양한 디저트도 있다. 가족들과 친구 그리고 연인과 함께 방문하기 좋다.

임랑해수욕장

1.0 Km    5830     2023-06-27

부산광역시 기장군 장안읍 임랑리

예부터 월내해수욕장과 함께 임을랑포라 한다. 이곳 주민들의 아름다운 송림(松林)과 달빛에 반짝이는 은빛 파랑(波浪)의 두 자를 따서 임랑이라 하였다고 한다. 차성가에서도 ‘도화수(桃花水) 뛰는 궐어(鱖魚; 쏘가리) 임랑천에 천렵(川獵)하고, 동산(東山) 위에 달이 떴으니 월호(月湖)에 선유(船遊)한다’라고 하여 이곳의 자연경관을 예찬하였다. 그리하여 이곳의 경관을 월호추월(月湖秋月)의 승경(勝景)이라 하여 차성 팔경의 하나로 여긴다.
이곳의 해안에는 백설 같은 백사장이 넓게 깔려 있다. 백사장 주변에는 노송이 즐비하여 병풍처럼 푸른 숲을 이루고 있다. 이에 따라 옛사람들도 이곳 임랑천의 맑은 물에서 고기잡이하면서 놀다가 밤이 되어 송림 위에 달이 떠오르면 사랑하는 님과 함께 조각배를 타고 달구경을 하면서 뱃놀이를 즐겼다고 한다. 오늘에 와서는 이곳을 아름다운 해수욕장으로 단장하였다. 해수욕장은 여름에 지역의 주민과 외지인들에게 즐거운 휴식의 장소로 알려져 있다. 이곳에는 해수욕장뿐만 아니라 인근의 자연산 횟집들이 즐비하고 있어 언제든지 방문하여도 자연의 아름다움과 맛의 멋을 즐길 수 있다.
인근에는 기장의 4대 고찰의 하나인 장안사와 묘관음사가 있어 자녀의 교육과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부산에서 동해남부선(월내역 하차)을 이용하여 기차여행의 멋을 즐길 수 있고 승용차로도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휴식하기에 적합한 장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