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섯잔치집 본점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 국내 여행 정보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버섯잔치집 본점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정보를 소개합니다.

버섯잔치집 본점

버섯잔치집 본점

0m    1     2024-01-1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52 성원빌딩

버섯잔치집 본점은 강동구청역 2번 출구 부근에 있다. 이곳은 TV 맛집 프로그램에 소개된 적이 있고, ‘2020년 네이버 예약 어워즈’를 수상한 강동구의 대표 맛집이다. 대표 메뉴로는 자연송이, 능이버섯 국물에 소고기 오리고기를 넣어서 먹는 잔치스페셜, 육수에 반반 먹는 반반샤부샤부가 있다. 전골 메뉴로는 통버섯 불낙전골, 통자연송이 전골이 있다. 셀프 바를 이용하면 노루궁둥이 버섯, 동충하초 등 다양한 버섯을 먹을 수 있다. 농림축산식품부 제공 안심식당이다. 매장 내 주차공간이 협소해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게 편리하다. 주변에 몽촌역사관, 올림픽공원, 광나루한강공원, 풍납백제문화공원이 있어 연계 관광이 가능하다.

매헌 윤봉길의사 기념관

매헌 윤봉길의사 기념관

10.0 Km    26336     2023-12-04

서울특별시 서초구 매헌로 99

매헌 윤봉길의사 기념관은 윤봉길 의사의 삶과 업적을 올바르게 알리고 농촌계몽과 의열 투쟁을 위한 애국애족의 나라 사랑 정신을 널리 선양하고자 건립한 기념관이다.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에 이르는 규모를 가지고 있고, 전시물로는 윤봉길 의사의 유품과 생애 사진, 훈장 그리고 항일독립운동 관련 사진 등이 전시되어 있다. 제1전시관은 윤봉길 의사의 연표와 출생과 성장, 유품 등이 전시되어 있고 제2전시관은 상하이 도착, 한인애국단 입단, 순국, 추모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중앙홀에는 매헌 윤봉길 의사의 좌상이 있으며, 뮤지업샵, VR 체험, 크로마키·AR 체험 등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하이마트 수진점

하이마트 수진점

10.0 Km    0     2024-04-23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산성대로 229

-

용두동복집

용두동복집

10.0 Km    0     2024-01-1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왕산로16길 9

용두동복집은 1호선 제기동역 6번 출구 부근에 있는 용두 119 안전센터 주꾸미 골목 초입에 있다. 이곳은 오래된 노포로 단골 층이 아주 두터운 곳이다. 매장은 1층, 2층으로 구분되어 있다. 2층에는 개별 룸이 있어 조용한 공간이 필요한 경우 예약하면 된다. 대표 메뉴로 복매운탕, 복국, 복불고기, 복튀김이 있다. 복불고기는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코스처럼 이어진다. 추가 메뉴로 복수육, 복찜이 있다. 매장이 있는 상가건물에 주차장이 별도로 있진 않다. 주변에 느티나무어린이공원, 선농단역사공원이 있어 식사 전후에 둘러보기 좋다.

용두동쭈꾸미

용두동쭈꾸미

10.0 Km    2     2021-03-15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무학로36길 10
02-925-3127

한국 미식 프로그램에 자주 소개되는 매장이다. 대표메뉴는 쭈꾸미구이다. 서울특별시 동대문구에 있는 한식전문점이다.

용두동쭈꾸미 본점

10.0 Km    1     2023-01-1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무학로36길 10

서울 동대문구 제기동은 주꾸미 골목이 유명한데 그중에서도 용두동쭈꾸미 본점은 매콤한 주꾸미와 함께 매운맛을 덜어주는 두부가 들어간 걸쭉한 카레 소스가 함께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계란찜과 먹고 남은 양념에 볶아내는 볶음밥도 인기 있다. TV 프로그램 , <생생정보통>, <무한지대큐>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 소개되었다.
지하철 1호선 제기동역 6번 출구에서 나와 200m 거리, 용두동 주꾸미 골목 안에 있다.

호텔아르누보서초

호텔아르누보서초

10.0 Km    1     2024-01-22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357 (서초동)

서울 강남에 위치한 1~3인이 사용할 수 있는 4가지 타입의 객실이 있는 레지던스 호텔이다. 객실은 전용 28㎡ 와 34㎡ 2가지 사이즈가 있으며, 개인, 기업, 학원생 등의 고객에 따라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개월에서 3개월까지의 단기 임대나 장기 숙박에 특화되어 있다. 객실에 주방이 있으며 세탁기, 전자레인지, 인덕션이 설치되어 있고 무료 와이파이와 넷플릭스가 제공된다. 또한, 조식과 중식을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한다. 예약은 홈페이지나 유선 전화와 제휴 사이트를 통해서 가능하다. 수도권 지하철 2호선 강남역과 교대역 사이에 있으며 지하철에 도보로 이동 가능한 교통 요충지에 있다.

정약용도서관

정약용도서관

10.0 Km    2     2023-03-22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중앙로82번안길 138

다산 신도시에 자리한 정약용 도서관은 2020년에 개관했다. 다산의 철학을 고스란히 담아낸 공간으로, 단순한 도서관을 넘어 복합 문화공간으로 꾸며졌다. 어린이자료실과 멀티미디어실 외에 공연장, 베이커리 카페, 레스토랑, 공유 공방 등이 한데 어우러져 있으며 외부음식을 섭취할 수 있는 좌석도 마련돼 있다. 또한 스웨덴 스톡홀름 중앙도서관에서 영감을 얻었다는 건축 설계는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이다. 넓은 공간을 유기적으로 연결한 개방감, 자연 채광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점 등이 기존 도서관과는 차별화된 면모를 보여준다. 1층에 마련된 어린이자료실에선 아이들이 좋아하는 주제의 전시도 열린다. 아이와 함께 책을 읽으며 쉴 수 있는 최고의 공간이다.

황송공원

황송공원

10.0 Km    0     2023-10-24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황송로 6

황송공원은 39만 731㎡ 규모에 축구장과 농구장, 배구장, 테니스장, 배드민턴장, 게이트볼장, 파크 발리볼장 등의 체육시설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남한산성이 가까워 등산을 겸해 이곳을 찾는 시민이 많다. 공원에서 산성 남문으로 이르는 등산로는 울창한 숲을 이루고 있으며 다양한 수목과 야생화가 자라고 있다. 또한, 이곳엔 교통체험학습장이 있어 어린이들의 교통안전교육 및 체험이 가능하다. 먼저 실내교육장에서 교육 비디오를 관람한 뒤 교통신호등과 표지판, 횡단보도, 육교, 놀이터 등이 설치된 야외교육장에서 직접 걷거나 자전거를 타면서 각종 교통 상황을 체험할 수 있다. 단체로 신청하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그 밖에 분수와 피크닉장, 야생화단지, 어린이놀이터 3개소, 성남시 출신 국군의 해외 참전을 기념하는 해외 참전용사비가 있다. 발 지압장도 있는데 목재와 금속, 돌 등 다양한 재료와 규격을 조합·시공하여 발바닥을 자극하는 효과가 높다. 공원 내에 사곡천 약수터·정암 약수터·망덕 약수터·성천 약수터·검단산 약수터가 있으며, 승용차 181대를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 3개소를 갖추었다. 운동장은 2주일 전에 신청하면 사용할 수 있다. 인근에 자혜공원이 있다.

검단산

검단산

10.0 Km    58817     2023-06-10

경기도 하남시 천현동

하남시청 동쪽에 위치한 높이 657m로 하남시의 대표적인 명산으로 유명하다. 백제 한성시대 하남 위례성의 숭산(崇山), 진산(鎭山)으로서 왕이 하늘에 제사를 지내던 신성한 산으로 전해진다. 검단산 정상에서는 남한강과 북한강이 합류하는 양수리와 하남시는 물론이고 서울과 양평 일대, 팔당호 주변의 경관도 감상할 수 있어 서울 근교의 하루 등반 코스로 각광받고 있다. 서울 근교에 있고 교통이 편리하며, 등산로가 잘 정비되어 있을 뿐 아니라 코스도 그다지 어렵지 않아 일일 산행으로 가족 나들이하기에 좋다. 산행은 하산곡동의 산곡 초등학교 쪽과 팔당댐 건너 아래배알미쪽 등산로를 이용할 수 있는데 전자가 교통이 더 편리하다. 이 밖에 창우동의 한국애니메이션고등학교 방면에서 시작되는 현충탑 등산로도 있다. 하산곡동에서 출발하는 산행은 처음에는 경사가 매우 가파르지만 산 중턱에는 노송이 길을 덮어 쉬어가기 좋다. 넓고 평평한 정상에 서면 멀리 북한산과 도봉산 줄기가 한눈에 보인다. 동쪽으로는 팔당댐이 보이고, 남쪽으로 뻗은 능선에는 용마산(龍馬山)이 솟아 있으며, 서쪽으로는 중부고속도로가 힘차게 달린다. 본래 세종대왕의 능을 이곳에 쓰려다 여주로 옮겨가게 되어 닦아 놓은 능 터가 지금도 남아 있어 역사를 말해주고 있으며, 《서유견문》을 쓴 유길준(兪吉濬)의 묘가 있다.

* 검단산의 유래 *

백제 때 검단선사(黔丹禪師)가 이곳에 은거하였다 하여 검단산으로 불리게 되었다. 높이는 관악산(冠岳山:629m)과 비슷하지만 《동국여지승람(東國與地勝覽)》에서 광주목의 진산(鎭山)이라고 일컬을 정도로 산세가 특이하다. 가파른 경사를 지나 능선에 올라서면 사방의 전경이 시원하게 열리고, 서서히 정상에 이르는 길이 매우 다채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