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나호텔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포르투나호텔 정보를 소개합니다.

설명

로마 신화에 나오는 운명의 여신인 포르투나(Fortuna)는 운명의 수레바퀴를 맡아 사람들의 운명을 결정하는 운명과 행운의 여신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생산과 풍요를 가져다주는 여신으로 믿고 존경받아 왔다. 포르투나호텔도 고객 모든 분들이 생산과 풍요를 누리기를 기원하고, 호텔에 머무는 동안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느낄 수 있도록 염원하는 바램을 가지고 고객을 최상의 서비스로 모시고 있다. 동양의 나폴리라고 하는 통영의 아름다운 관광지를 포르투나호텔과 함께 느껴볼 수 있으며, 통영해변의 아름다운 바다 풍광을 객실에서 조망할 수 있고, 최상층에 있는 루프탑에서는 밤바다의 향기를 느끼면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호텔 부근에는 통영 해저터널, 통영항, 도남관광지, 통영 케이블카 등 여러 관광 시설들이 위치하고 있어 최적의 숙박 장소이며, 관광도시인 통영의 여러 명소는 둘러볼 수 있는 곳에 호텔이 위치하고 있다. 포르투나호텔은 2018년 개장한 호텔로 최신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최고의 품격을 드리는 호텔이 되고자 한다.


홈페이지

http://www.bestfortuna.com/


이용안내

입실 시간 : 15:00

퇴실 시간 : 익일11:00

객실내 취사 : 불가

식음료장 : 있음

문의 및 안내 : 055-643-7000

주차시설 : 가능(호텔 뒤편 약 20대 / 호텔 앞쪽 공영주차장 약 20대)

픽업 서비스 : 불가

객실수 : 64개

부대시설 (기타) : 카페, 미니풀장(7월말~8월까지 운영), 루프탑바(봄부터 가을까지만 영업)

식음료장, 공용 샤워실, 세미나실


위치

경상남도 통영시 미수해안로 152 (봉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