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브릭스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 국내 여행 정보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롱브릭스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정보를 소개합니다.

롱브릭스

롱브릭스

10.0 Km    1     2024-02-28

경기도 이천시 서이천로 925

롱브릭스는 이천시 신둔면에 있는 대형 카페다. 붉은 벽돌로 대형 단독 건물로, 내부는 4층까지 전체를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디자인의 테이블과 의자들이 있다. 좌석 사이 간격이 넓고 대형 테이블도 있어서 여럿이 방문해도 좋다.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이다. 커피는 견과류의 고소함과 무게감 있는 단맛의 블랙과 오렌지 같은 상큼함에 달콤한 향과 맛이 더해진 아로마 중 선택할 수 있다. 대표메뉴인 브릭스라테는 커피 맛이 진하고, 피넛버터라테는 땅콩 맛과 진한 커피가 잘 조화된 맛이다. 더블버터스콘이 인기인데 생크림 버터가 일반 스콘의 두 배라 고소함이 더하다. 치즈케이크는 쫀득하면서 달콤하고 우유 생크림케이크는 부드럽다. 얼그레이케이크는 견과류가 씹히면서 얼그레이크림 맛이 은은하고 맛있다. 2층 이상은 안전을 위해 어린이는 이용할 수 없다. 3km 이내에 이천도예마을, 예스파크, 더이진, 설봉공원, 이천시립월전미술관이 있다.

시래마루 이천점

시래마루 이천점

10.0 Km    0     2024-02-21

경기도 이천시 서이천로 920

시래마루는 경기도 이천시 신둔면에 있는 시래기 요리 전문점이다. 넓고 환한 매장은 깔끔한 분위기이다. 메뉴는 기본 메뉴부터 정식과 세트 메뉴까지 다양하게 있다. 기본 메뉴에도 이천 쌀로 지은 솥 밥과 나물, 시래기 탕이 포함되어 있어서 부담 없는 아침 식사로 좋다. 시래기나물을 비롯한 기본 반찬은 정갈하고 담백하며 맛이 깔끔하다. 시래마루는 7가지의 다양한 젓갈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래기 전문점인 만큼 시래기탕은 잘 말린 시래기를 들깨와 함께 끓여 구수하고 시원하다. 시래기나물은 부드럽고 밥과 함께 강된장이나 간장에 비벼 먹기 좋게 간을 했다. 수육은 부드럽고 살코기와 비계의 비율이 적절해 풍미가 좋다. 두루치기는 약간 매콤함에 단맛을 더했다. 전체적으로 음식이 자극적이지 않은데다 아침 일찍 영업을 시작해 아침에 먹기 좋다. 2km 거리에 예스파크,더이진, 6km 이내에 달맞이 공원 복하천수변공원, 별빛정원 우주 테마파크,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이 있다.

한나낙지마당

한나낙지마당

10.0 Km    1     2022-10-04

경기도 광주시 순암로 278

한나낙지마당은 경기도 광주시 중대동에 있는 낙지요리 전문점이다. 주차 공간은 협소하지만 안내직원이 있어 어려움이 없다. 음식점들이 모여 있는 건물 1층에 있으며 깔끔한 내부에 좌식 테이블과 입식 테이블로 꾸며져 있다. 매장 반이 룸으로 되어 있어 회식 및 각종 모임을 할 수 있다. 이 식당 대표 메뉴는 낙지와 채소를 넣어 매콤한 양념에 볶아내는 낙지볶음으로 인기 메뉴로 매운 단계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매장 한쪽에는 냉국을 포함한 기본 찬이 준비되어 있어 추가로 이용하면 된다. 바로 앞에 중대물빛공원이 있어 종종 대기가 있지만 회전율이 높은 편이다. 입구 옆에 대기석이 있어 대기목록에 이름과 메뉴를 미리 적어 놓고 기다리면 된다.

유정이네통영굴밥

유정이네통영굴밥

10.0 Km    0     2024-02-21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 2656

유정이네통영굴밥은 용인시 양지 42번 국도에 있는 굴 요리 맛집이다. 멀리 통영까지 가지 않아도 경기도에서 통영의 신선한 생굴과 굴 요리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집이다. 밥은 돌솥에 지어 갓 나온 밥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도착 10분 전에 미리 전화하면 때맞춰 먹을 수 있다. 굴밥 외에도 곤드레밥, 간장게장과 같은 밥도둑 메뉴가 많다. 단품 식사를 시키면 4가지 밑반찬과 비빔밥을 해 먹을 수 있도록 넓은 그릇에 참기름이나 김 가루를 넣어 제공한다. 각 메뉴는 단품도 있고, 정식으로 주문할 수도 있다. 푸짐하게 다양한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정식 메뉴를 권한다. 넓은 부지에 독립적인 건물과 주차장이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최근에 신축해서 이전한 식당이라 매장이 깔끔하고 한옥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고급스럽다. 양지파인리조트나 지산포레스트 리조트가 근처에 있어 가족 나들이 후 식사하기 좋은 곳이다. ※반려동물 동반 불가

프리지언클럽앤리조트

프리지언클럽앤리조트

10.1 Km    0     2023-10-11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왕림로50번길 69-59

서울에서 40분, 분당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수도권 승마체험장으로 남서울 승마클럽 옆에 있다. 성인용 마장과 어린이용 마장이 같이 있어 규모가 큰 편이다. 미니어처 말 승마장이라 어린이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말먹이 주기 체험장과 학생 승마체험장, 성인용 마장이 함께 있다. 키즈 카페에서 즐기는 정도의 비용으로 승마체험을 즐길 수 있다. 계절 놀이 시설로 수영장, 에어바운스가 있으며 쿠킹클래스와 키즈 가드닝 수업 등 다양한 체험 수업을 진행한다.

여여로

여여로

10.1 Km    1     2023-01-25

경기도 이천시 둔터로162번길 3

여여로는 경기도 이천시 신둔면에 있는 티 전문 카페이다. 현대 미술을 전공한 작가 부부가 운영하는 카페다. 갤러리 같은 건축물이 현대적인 느낌을 준다. 실내는 갈색 나무색으로 장식되어 차분하고 온화한 분위기다. 티 전문점이므로 커피는 판매하지 않는다. 여여로는 모든 메뉴를 주문 즉시 수작업하여 차와 디저트가 나오기 때문에, 메뉴가 나오기까지 시간이 걸린다. 메뉴 이름이 독특하고, 여여로에서 자체 블랜딩을 한 각각의 차들은 메뉴마다 효과와 효능을 설명해 손님들이 선택하도록 한다. 차와 디저트마다 미술적 감각이 돋보여서 보는 즐거움도 크다. 특히 여섯 계절 브라우니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초콜릿으로 색과 맛을 담은 6개의 브라우니가 나오는데 하나하나가 작품 같다. 자정의 강은 자정의 강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수제 아이스크림으로 한 폭의 그림을 보는 것 같다. 야외 작은 풀장에 마련된 자리도 있다. 여여로에는 어린이가 출입할 수 없으며, 테이크 아웃 잔이 없다. 3km 이내에 이천도예마을, 예스파크, 설봉공원, 이천시립월전미술관이 있다.

타이씨암레스토랑

타이씨암레스토랑

10.2 Km    0     2024-04-11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성산로 633

타이씨암레스토랑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에버랜드 근처에 있는 태국 음식 전문점이다. 점심이나 저녁은 타이씨암레스토랑으로 운영하고 아침에는 더숨포레스트호텔의 조식 장소로 활용된다. 매장이 깔끔하고 고급스럽다. 음식은 타이 샐러드, 국수 종류, 볶음밥 종류 모두 제공한다. 여러 명이 방문한 경우 샐러드, 국수, 볶음밥을 기본 구성으로 하는 세트 메뉴가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호텔 투숙객도 이용을 하고 에버랜드를 방문하는 고객들도 많이 방문하는 식당이다. 주차장이 넓어 이용이 편리하다.

이천인삼축제

이천인삼축제

10.2 Km    1849     2023-10-24

경기도 이천시 신둔면 둔터로124번길 160
031-635-2429

국내 최대의 인삼생산인 이천에서 키운 명품인삼을 널리 알리기 위해 2015년부터 시작된 행사로, 이천인삼의 건강한 기운을 나눔은 물론, 체험행사, 풍성한 볼거리, 즐길거리로 관람객과 행복까지 함께 나누는 건강하고 신명나는 축제 한마당이다.

오늘손두부

오늘손두부

10.2 Km    0     2024-03-22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성산로 629

오늘손두부는 용인시 처인구에 있는 식당으로 두부를 직접 만들어 요리하는 두부 전문점이다. 어느 음식을 주문하든 두부김치를 반찬으로 내준다. 두부보쌈, 두부짜글이, 두부만두전골 등 다양한 두부요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오늘의 두부정식, 제육직화정식, 해물순두부, 청국장 등도 맛볼 수 있다.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가 근처에 있으며 매장 앞에 주차장을 갖추고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피크 시간에는 대기가 있을 수 있으며 예약도 받는다.

하루

하루

10.2 Km    0     2024-03-26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성산로 629-1

경기도 용인시 에버랜드 근처 맛집인 오늘순두부 뒤에 있는 카페이다. 대형 카페는 아니지만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이다. 카페 실내는 넓지 않지만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이다. 우드톤에 식물 인테리어도 편안한 분위기에서 차를 마실 수 있게 해 준다. 좌석 하나하나가 특색 있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다. 야외 테라스석도 있어 날 좋은 날은 조용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더숨포레스토 호텔이나 오늘순두부집과 진입로가 헷갈릴 수 있으므로 방향을 잘 확인해야 한다. 오늘순두부에서 식사를 하고 영수증을 가져가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