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즈오토캠핑장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써니힐즈오토캠핑장 정보를 소개합니다.

  • 써니힐즈오토캠핑장
  • 써니힐즈오토캠핑장
  • 써니힐즈오토캠핑장

설명

연천호로고루 인근에 있는 써니힐즈오토캠핑장은 가족과 함께하기 좋고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오토캠핑장이다. 연천의 청정지역에 위치해 자연경관이 아름답고 유아 놀이공간 등의 편의시설이 잘 마련되어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이다. 총 36개 사이트와 무인 매점, 개수대, 샤워장, 탈의실, 분리수거장, 유아놀이방, 그물 그네, 에어바운스 수영장(여름에만 운영)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사이트는 파쇄석과 데크존, 오토캠핑존으로 구분되어 있다. 특히 써니힐즈오토캠핑장은 몇 개의 독립된 사이트를 제외하고 대부분 태양광 패널이 설치되어 있어 자연스러운 그늘막 역할을 해 여름에도 캠핑을 즐기기 좋다. 모든 시설은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으며, 온수도 잘 나온다. 또 화장실 세면대에 유아 발판을 두고, 어른 변기와 유아 변기가 함께 설치된 칸을 마련하여 아이를 동반한 가족의 이용 편의를 높였다. 예약은 온라인과 전화 예약 모두 가능하며, 캠핑장 내 3팀 이상의 가족, 모임은 이용이 제한된다. 연천 고랑포구 역사공원, 연천호로고루, 임진강황포돛배가 인접해 있으며, 인근에 영국군 설마리전투 추모공원, 감악산 출렁다리, 연천전곡리유적, 율곡이이유적지와 화석정, 임진각(평화누리공원) 등이 있다


홈페이지

https://www.instagram.com/sunny.__hills


이용안내

문의 및 안내 : 0507-1370-4622

주차요금 : 무료

주차시설 : 주차 가능

예약안내 : 0507-1370-4622

이용시간 : 입실 13:00 / 퇴실 익일 12:00(매너타임 23:00 이후)


상세정보

할인정보
연박할인

이용요금
파쇄석존 / 데크존 / 오토캠핑존 50,000 ~ 60,000원

부대시설
관리동 / 방송실 / 무인매점

주요시설
캠핑장, 데크, 대형텐트(대여)

위치

경기도 연천군 장남면 장백로330번길 13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