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 블루로드] B코스 푸른대게의 길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영덕 블루로드] B코스 푸른대게의 길 정보를 소개합니다.

  • [영덕 블루로드] B코스 푸른대게의 길
  • [영덕 블루로드] B코스 푸른대게의 길
  • [영덕 블루로드] B코스 푸른대게의 길
  • [영덕 블루로드] B코스 푸른대게의 길

설명

사색을 위한 푸른 길, 영덕 블루로드 희망과 사색의 빛깔인 파란 바다를 보면서 걸을 수 있는 길. 활기찬 어촌의 아침도, 시원한 동해바다의 바람도, 따뜻한 사람과의 만남도 함께 하는 곳. 영덕의 모든 것과 만날 수 있는 길이 블루로드이다. 영덕 블루로드는 영덕 강구면의 강구항을 출발하여 축산항을 거쳐 고래불 해수욕장에 이르는 약 50km의 길로 도보여행을 위한 해안길이다. 푸른 동해의 풍광과 해수욕장, 풍력단지, 대게원조마을, 축산항, 괴시리마을 등 풍부한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주고 있다. 특히 가족이나 어린이를 동반하여 신재생에너지전시관 등을 둘러보며 환경의 중요성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몸으로 느끼게 하는 친환경적인 생태여행을 즐겨본다면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다. [영덕 블루로드] B코스는 우리나라 최고의 해안 드라이브 코스에 위치하고 있는 해맞이공원에서 시작해 석리와 대게원조마을을 거쳐 부지런한 어촌의 삶을 느낄 수 있는 축산항까지다. 인근에는 시원한 동해를 배경으로 대게와 활어회를 즐길 수 있는 축산대게활어타운이 있는 곳으로 약 15km에 이르며 도보로 5시간 정도 소요된다.


문의

영덕 블루로드 054-730-6514


홈페이지

http://blueroad.yd.go.kr/


이용안내

문의 및 안내 : 054-730-6514


상세정보

코스안내
[영덕 블루로드] B코스 푸른대게의 길

길이 : 15.5km
소요시간 : 5시간
구간 안내 : 해맞이공원 - 오보해수욕장 - 노물리방파제 - 경정해수욕장 - 대게원조마을 - 죽도산 불루로드 다리 - 축산항대게활어타운 - 남씨발상지

위치

경상북도 영덕군 영덕읍 (영덕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