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복집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참복집 정보를 소개합니다.

설명

참복집은 복어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식당으로 규모도 상당히 크다. 복어 요리 30년 경력의 베테랑 요리사가 직접 요리하기 때문에 아무 걱정 없이 복어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참복집에서 사용하는 식재료 역시 모두 이 대표가 시장에 가서 직접 구입한 것이다. 복어로 만든 음식은 회, 전골, 찜, 수육, 튀김 등 매우 다양하다. 참복집은 어떤 음식을 만들든 생복을 쓰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학이 날아가는 형상을 한 복어회는 복어의 겉껍질과 속껍질, 미나리를 회에 싸서 폰즈소스에 찍어 먹는다. 부드러운 살과 쫄깃한 껍질이 고소한 맛을 낸다면 향긋한 미나리는 뒷맛을 깔끔하게 한다. 여기에 약간 새콤한 폰즈소스가 입맛을 더 북돋운다. 전골은 다른 가게와 달리 콩나물을 많이 넣지 않고 야채와 버섯을 넣어 담백하게 조리한다. 복튀김은 회와 전골을 잘 먹지 않는 아이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복 맛은 원래 무맛이라고 할 정도로 깔끔하고 담백하다. 그래서 참복집은 손님들이 복어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간을 할 때 화학조미료를 최소화한다. 더운 여름엔 복 요리 외에도 몸보신과 원기 회복에 도움이 되는 풍천장어와 한방삼계탕을 맛볼 수 있다.


문의

참복집 061-794-3669


이용안내

대표 메뉴 : 복어회

문의 및 안내 : 061-794-3669

영업시간 : 10:00 ~ 21:00 (브레이크타임 16:30 ~ 17:00)

주차시설 : 주차 가능

예약안내 : 전화 예약 문의 (061-794-3669)

쉬는날 : 매주 일요일

취급 메뉴 : 복어회 / 복수육 / 복튀김 / 복찜 / 복샤브샤브 외 각종 복요리


위치

전라남도 광양시 발섬4길 3-2